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할인 쿠폰 및 행사 정보

[카페 할인쿠폰 정보] 엔제리너스 반미 디저트 + 커피세트 저렴하게 먹기 | 바삭갈릭/듬뿍콘버터

by reviewmani 2020. 9. 9.

안녕하세요.

저는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이기 때문에 보통 할인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미리 구매해놓고 먹곤 합니다.

제가 알게된 할인하는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찾기는 쉽지만 은근히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할인 기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 글 보시고 얼른 할인하는 쿠폰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할인하는 브랜드는

'엔제리너스 커피'입니다.

 

저는 저희 집 주변에 엔제리너스도 있고

엔제리너스에서 새로 나온 반미샌드위치가 맛있고 밥 대용으로 좋아서 자주 가곤 합니다

(5가지 맛 중에서 4가지 먹어봤어요 ㅎㅎ / 저는 오이를 안좋아해서 항상 오이를 빼고 주문합니다. 혹시 오이 싫어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아무튼 오늘 드릴 정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엔제리너스 할인 쿠폰입니다.

 

선물하기 시작페이지를 보시면

엔제리너스 신메뉴 최대 40% 할인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 탭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의 세가지 할인 되는 세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신메뉴가 바삭갈릭/듬뿍콘버터과 카페코코다/달콤연유다가 신메뉴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카페코코다+바삭갈릭'만 40% 할인되었고

나머지 세트는 39%씩 할인되었습니다.

 

원래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가 4300원인 것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하게 반미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위 쿠폰은 9월 10일에 신메뉴가 출시된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불가매장이 존재하니 꼭 쿠폰을 구매하시기 전에 근처 매장에서 사용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