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관저동 맛집 , 카페 다녀온 후기 - 느루209, 꼼므 스튜디오 comme studio

by reviewmani 2019. 9.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을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대전 관저동에 있는 느루209 와 꼼므 스튜디오 comme studio입니다!

제가 저번에 '대학로 놀거리'편에 써놓았듯이 저는 걷는 거리가 짧은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 이 두 가게의 거리는 정말 걸어서 1분? 정도도 안 걸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 건물이에요!!)

그래서 이 두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1. 느루 209

 사실 이곳에서는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은 뒤 슝 나가버려 가지고 사진이 몇 개 없습니다.ㅋㅋㅋㅋ

그 주변 건물들이 다 비슷하게 생겨서 식당을 찾는 건 꽤 힘들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넓고 깨끗했습니다. 특히 기다리는 곳이 예쁘고 넓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나중에 피크타임에 가게 돼서 기다리면 편하게 기다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늑하게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

대전 가수원 맛집
대전 관저동 맛집

저는 위의 사진 속 음식 두 개를 시켰습니다.

각각 부챗살 들깨 크림 파스타, 비프 그라탕으로 15900원씩 했습니다.

이 가게는 정말 분위기, 맛 둘 다 잡은 집입니다!! 들깨 파스타는 지금 글을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ㅜㅜ

저는 평소에 크림 파스타는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해서 보통 토마토 파스타를 즐겨먹는데 이 부채살 들깨크림 파스타는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들깨 때문에 고소한 맛이더라고요~!

전혀 물리지 않고 한 그릇을 뚝딱 비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비프 그라탕도 맛있었는데 이 들깨 파스타가 너무 압도적이어서 이 음식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혹시 느루209에 가실 생각이시라면 꼭 부채살들깨크림파스타 드셔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엄마 모시고 다시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2. comme studio 꼼므 스튜디오

밥을 먹은 뒤에 1분만 걸으면 되는 꼼므스튜디오에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ㅋㅋ

근데 그 건물에 정말 카페가 많더라고요! 꼼므 스튜디오 같은 경우에는 2층이므로 1층에서 헤매시지 마시고 바로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대전 카페
대전 관저동 카페
대전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내부는 넓고 이렇게 예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유일하게 이 카페의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카페 바깥에 위치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화장지도 잘 안 채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티라미수, 플랫 화이트 hot , 아메리카노 ice 이렇게 먹었습니다.

다른 케이크는 다 팔렸는지 없었습니다.ㅜㅜ 티라미수 케이크는 가루가 뿌려지지 않은 하얀 티라미수가 진열되어있는 것이니 티라미수가 다 팔렸다고 생각하시지 마세요~!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신 것 같습니다. 제가 플랫화이트와 아인슈페너 중에 뭐 마실지 고민하는데 친절하게 각각 어떻게 만드는 건지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이렇게 여러 그림도 걸려있습니다.

위에 그림에 for comme라고 쓰여있는 걸 보면?! 선물 받으신 그림인 건가?!라는 멋대로 상상을 해봅니다.ㅋㅋ

저는 전체적으로 카페가 굉장히 따스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채광도 좋을 뿐 아니라 식물도 놓여 있어서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은 것 같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노란색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조성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용 의자도 저렇게 준비되어 있어 아기가 있는 가족들에게 정말 편할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 때 아이들이 많이 왔었습니다.

밖에 테라스에 나와보면 이렇게 감성적인 공간도 있습니다.

테라스에도 자리가 많아서 요즘 같은 날씨 낮에 가면 따뜻한 채광을 받으면서 기분 좋게 커피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찍느라 메뉴판을 찍어왔더라고요. ㅋㅋㅋㅋ 가격 참고하세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이렇게 메뉴판 아래에 적혀 있으니 저처럼 헤매지 마세요~!

 

이렇게 대전 관저동(가수원)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에 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역시나 들깨파스타!!!입니다.ㅋㅋㅋㅋ 정말 이 파스타 한번 더 먹으러 관저동에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파스타 맛집이었어요~!! 여러분도 가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