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굿노트 속지 공유] 한자 노트 공유

by reviewmani 2020. 3. 18.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고 계시나요?

저는 집에서 정말 한발자국도 안움직이고 있습니다.ㅋㅋㅋ

 

 

요즘 더 심해져서 그런지 여러가지 시험이 계속 취소 되고 있어서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ㅜㅜ

사실 저도 토익이랑 한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계속 시험이 취소되니 준비를 해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입니다.ㅜㅜ

 

그래도 게을리 살면 안되니!!

오늘은 굿노트 속지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돈주고 산 유료 어플인 굿노트!! 알차게 사용해야죠 ㅎㅎ

 

 

굿노트 한자속지
굿노트 속지

 

버전은 흰 버전과 눈금 버전 두가지로 만들어 봤습니다.

다운받으셔서 둘 중에 편하신 버전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파일에 둘다 들어있습니다.ㅎㅎ)

 

 

한자노트.pdf
0.38MB

 

 

사실 저는 포토샵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이라... 제가 한땀한땀 굿노트에서 그습니다.ㅋㅋㅋ

그래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운받으실 때 공감은 힘이됩니다!!

 

그러면 세상의 모든 수험생분들 열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