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

나니아 연대기 순서

by reviewmani 2020. 3. 25.

안녕하세요.

다들 개학이나 개강이 미뤄지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지셨을 겁니다.

이럴 때 좋은 게 시리즈물 영화나 드라마를 정주행 하는 것이죠!!

저는 특히 판타지 장르의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판타지 장르는 특히 시리즈물이 많죠 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의 순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The Chronicles Of Narnia : The Lion, The Witch And The Wardrobe)

이 영화는 2005년에 개봉한 영화로 C.S. 루이스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중 1편입니다.

시대 배경은 2차 세계대전 중 친척집에서 시작된 네 남매들의 나니아에서의 이야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나니아 연대기 이야기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자 사진을 넣어봤어요 ㅎㅎ

사자가 왜 중요한지! 궁금하신 분들은 책이나 영화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2.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The Chronicles Of Narnia : Prince Caspian)

앞선 1편에서 네 남매들은 나니아에서 나와서 현실 세계를 살아가다가 어떠한 힘에 의해 나니아로 돌아가게 됩니다.

설정상 나니아의 시간은 현실 세계의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지나가기 때문에 1300년 뒤의 나니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캐스피언 왕자는 누구이며 네 남매들과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영화를 보고 확인하세요!

 

 

 

 

3. 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 ( The Chronicles Of Narnia :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이 이야기는 처음으로 네 남매가 아닌 남매 중 두명인 에드먼드와 루시만 나니아로 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또, 새로운 인물인 사촌 유스티스도 같이 나니아의 시계로 가게 되죠!

이 셋은 나니아에서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까요?!

 

4. 나니아 연대기 : 은의자 ( The Chronicles Of Narnia : The Silver Chair)

나니아 연대기 영화의 네 번째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인 은의자는 아직 영화가 개봉되지 않았습니다.

6년 만에 후속작인 은의자가 제작이 확정되긴 했지만 이는 2016년에 발표한 내용입니다.

언제 개봉할지는 모르겠지만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렇게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순서가 끝이 났습니다!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가 궁금하시다면

 

 

[일상/생활 팁] -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해리포터 원서 책을 산 기념으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바로 시리즈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해리 포..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