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책 원서 풀세트로 알아보기!)

by reviewmani 2019. 9.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해리포터 원서 책을 산 기념으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는 해리포터 영화를 각편마다 10번은 더 넘게 본 해리포터 팬입니다. 사실 해리포터는 영화보다 책이 더 재밌고 다양한 내용이 있다는 말은 자주 들어봤지만 책을 본다는게 너무나도 싫었기 때문에ㅎㅎ 해리포터 책은 전혀 읽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해리포터 원서 시리즈를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구매할 때 영국버전과 미국버전이 따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 영국 버전을 구매했습니다. 작가님이 영국 사람이니깐 뭔가 영국버전을 사야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말이죠 ㅋㅋ 영국버전에서 해그리드가 사투리를 써서 읽기 힘들었다는 후기를 봤는데 아직 제가...책을 한 두장...정도 읽어서 그거는 잘 모르겠네요 하하하

아무튼 제가 올린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로 정주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이렇게 올린 기념으로 영화를 한번 또 정주행해야겠네요 ㅋㅋㅋ글을 쓰면서 영화 이야기를 쓰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스포인지 가늠이 안되서 적지 않았습니다! 모든 내용은 영화또는 책으로 확인하세요~


그러면 바로 시리즈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1. 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저는 philosopher을 철학자라고 알고 있었는데 마법사로도 번역할 수 있네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나오는 마법사이자 연금술사인 '니콜라스 플라멜'이 만든 물건이라서 그렇게도 번역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혹시 '니콜라스 플라멜'이 누구야 하시는 분들께 '신비한 동물사전'시리즈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는 벌써 그영화도 여러번 봤어요ㅎㅎ

 

2.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3.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 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해리 포터와 불의잔)

 

 

 goblet은 유리나 금속으로 된 포도주잔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order에 기사단이라는 의미가 있었나?'는 생각으로 단어장을 찾아보니 '비밀조직(단체)'라는 의미도 갖는 단어였습니다.

 

6.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7.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이 편은 영화에서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2부로 나뉘어졌던 편입니다.

이렇게 해리포터의 모든 시리즈가 끝이 납니다!!

그러면 모두들 해리포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하기<<

[일상/영화] -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 해리포터에 대한 재미난 사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인데요! 해리포터 속에서 기숙사는 각각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레번클로 슬리..

review-mani.tistory.com

 

>>혹시 해리포터 다시보기가 궁금하시다면?!<<

[일상/영화] - 해리포터 다시보기 : 네이버 시리즈

 

해리포터 다시보기 : 네이버 시리즈

안녕하세요! 저번에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알려드리면서 제가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 원서를 구매했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런데... 안 읽게 되더라구요...ㅎㅎ 아무리 좋아하는 해리포터도 결국 책이고 책인데..

review-mani.tistory.com

 

'생활정보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0) 2020.03.26
나니아 연대기 순서  (0) 2020.03.25
해리포터 다시보기 : 네이버 시리즈  (0) 2019.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