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굿노트 스티커] 굿노트 네가지 표정 스티커 공유

by reviewmani 2020. 4. 18.

안녕하세요!

굿노트를 사용하다 보면 스티커를 사용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그러다가 직접 만들어보자 하고선 만들어봤습니다.ㅎㅎ

그렇게 해서 만들게 된 굿노트 스티커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굿노트 스티커


스티커는 제가 '메디방' 어플에서 직접 그린 것입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게 완벽하진 않습니다.ㅎㅎ

삐뚤빼뚤하긴 하지만 ... 조그마하게 사용하면 그래도 나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이 굿노트 스티커 사용법은 바로 스터디 플래너에 집중도 표시하기입니다.ㅎㅎ

이 표정으로 집중도를 표시하는 거죠!

웃는 표정은 집중을 잘했을 때

무표정은 보통의 집중일 때

입이 삐쭉한 표정은 집중을 못했을 때

입이 네모난 표정은 잠들었을 때

이렇게 표시하려고 만들었습니다.ㅎㅎ

 

굿노트 스티커 사용법

제가 직접 작성한 예시입니다.ㅎㅎ
사진과 같이 한쪽에 필요한 스티커들을 잘라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플래너는 제가 올려놓은 스터디 플래너 양식입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으세요!)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 [굿노트 속지공유] 깔끔한 스터디플래너 속지

 

[굿노트 속지공유] 깔끔한 스터디플래너 속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굿 노트에 사용하기 좋은 굿노트 스터디플래너 양식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어플이 아니여도 다운로드하으셔서 복사하셔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양식입니다! 사실 저도 다른 분들께서 만드신..

review-mani.tistory.com

 

스티커는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티커의 얼굴은 모두 투명합니다!

(혹시나 하얀 얼굴을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스티커 다운로드 방법은, 위의 사진을 꾹 누른 다음에 '사진앱에 추가'을 누르셔서 앨범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저장한 이미지를 굿노트에 옮겨놓은 뒤에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굿노트 '자르기'에서 free hand를 사용하시면 동그랗게 자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처럼 스터디플래너가 아니더라도 다이어리에 그날의 표정을 표시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면 예쁘게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