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굿노트 메모지] 모눈종이 메모지 12종 공유

by reviewmani 2020. 4.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제가 갑자기 만들게 된 메모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공유하기 앞서, 이런 스티커들을 잘 관리하는 팁과 다운로드하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굿노트 메모지

스티커들을 잘 관리하는 팁은 바로 사진과 같이 '스티커'파일을 굿노트에 따로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 다운로드한 스티커들을 미리 받아 놓으시면 됩니다.ㅎㅎ

그러면 사용할 때마다 굳이 앨범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서 편합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을 꾹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사진 앱에 추가'를 누르시면 앨범에 저장되게 됩니다.

이제 굿노트에 들어가서 앨범에 저장된 사진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 묶어져 있는 스티커들은 자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기를 조정하는 화면에서 한번 더 클릭하시면 '자르기'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스티커를 골라서 자르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악필을 올려서 조금 부끄럽네요.ㅎㅎ


 

 

나름 감성적인 색을 고르려고 했는데.. 잘 됐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이 메모지들은 모두 '키노트'에서 만든 것입니다.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기회가 되면 만드는 법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모두 다운로드 하셔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