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굿노트 속지] 굿노트 하이퍼링크 노트 속지 무료 공유

by reviewmani 2020. 5.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예고드린대로 하이퍼링크가 있는 굿노트의 노트 속지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괜찮은지 확인하느라 좀 늦게 올리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굿노트 속지 공유

 

 

이 사진은 제가 직접 노트정리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제 경우에는 사진을 많이 복사 붙여넣기하기 때문에 아이패드로 노트 정리하는 것이 훨씬 편하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번 양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양식은 표지 한장과 노트 9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굿노트 하이퍼링크

 

 

표지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맨 위의 칸에는 노트의 제목을 쓰고 밑의 작은 칸들에는 단원번호를 씁니다.

저는 chapter1, chapter2 이런식으로 써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기서 목차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작은 네모칸들은 하이퍼링크가 있습니다.

이 하이퍼링크를 누르면 바로 그 단원의 페이지로 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굿노트 속지

 

 

다음, 노트는 보시는 것과 같이 모눈종이 양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을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경우가 많아서 노트 양식이 더욱 깔끔하더라구요!

 

모눈종이 버전도 만들고 있으니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이 페이지도 제가 동그라미 친 부분에 모두 하이퍼링크가 있습니다.

나눠져 있지는 않지만 1,2,3,4,5,6,7,8,9 순서대로 9개의 칸이 있고 해당 부분을 누르면 바로 그 챕터로 가게 됩니다.

맨 오른쪽의 짙은 정사각형의 경우에는 첫 표지 페이지로 가게 됩니다.

저의 말로하는 설명이 부족할까봐 동영상을 올립니다!

동영상 보시고 알차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누르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노트 노트 양식.pdf
0.17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