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굿노트로 공부하기

굿노트 2021 새해 다이어리 다운 추천! 하이퍼링크까지 있는 서브웨이 다이어리 받으세요!! (다이어트 일기장은 덤/다운로드 방법)

by reviewmani 2021. 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굿노트 다이어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해가 된 후에 다이어리도 새로 바꿔야 하죠!
사실 저는 새해가 되고 굿노트 다이어리를 새로 만들고 싶었으나...
아직은 바쁘다보니 만들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그러다가 알게 된 사실!
서브웨이에서 굿노트 다이어리 양식을 무료로 공유한다는 거예요!
(유튜브 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ㅎㅎ)

그러면 먼저 다운로드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1. 다운받는 방법
다운로드는 서브웨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어요.

한글로 서브웨이 치면 계정 검색이 안되더라고요.
영어로 subway 치시면 첫 번째로 바로 나옵니다.

들어가신 다음 제가 표시한 스토리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스토리의 맨 마지막 부분의 ‘더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 가지 파일이 나오는데 제가 보기엔 모두 같아 보였어요. (파일명을 봤을 때 같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아무거나 눌러서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될 것 같아요.

2. 굿노트로 옮기기


다운로드하시면 아이패드의 /파일/에 다운로드가 됩니다.
압축된 파일은 한번 눌러주시기만 하면 파일 압축이 풀려요.
파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파일들을 보실 수 있어요.

정말 친절하게 스티커도 여러 개 주시더라고요!
스티커는 사진첩에 저장하신 뒤에 굿노트에 옮기셔도 되고
바로 굿노트에 옮겨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굿노트로 옮기는 법은 간단합니다.

 

옮기고 싶은 파일을 누른 뒤에 맨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 뒤에 굿노트에서 열기 버튼만 누르시면 끝이 납니다.

3. 다이어리 구성


다이어리도 다양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달마다 색도 다르다는 특징이 있어요.

모든 달에 해당하는 페이지가 전부 있는 것은 아니라
위클리는 복제해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또 이렇게 식단 관리 및 운동을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어요!
다이어트 일기 쓰실 때 유용한 페이지 같아요!

여기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일기장?이에요 ㅋㅋㅋ
서브웨이 먹은 날 자세하게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랍니다!
같이 준 샌드위치 스티커랑 같이 꾸미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다이어리 맨 위에 표시한 부분은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그래서 월별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좋고 귀여운 다이어리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서 정보 공유해봤어요!
저도 한두 달은 이 다이어리 사용할 것 같아요.ㅎㅎ

아직 새해 2021 굿노트 다이어리 못 다운로드하신 분 얼른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