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데이트 코스

대학로 놀거리

by reviewmani 2019. 9.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대학로에 가서 직접 놀았던 데이트 코스이자 놀거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로에 가끔 갈 때마다 뭐하고 놀지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해보고 갑니다. 대학로에는 연극, 방탈출 등등 놀거리가 정말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검색을 안 해보고 가면 뭐가 어디 있는지도 몰라서 길가다가 중간에 서서 검색을 해봅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는 대학로에 가~끔 한 번씩 가끔씩 길을 잃기도 한답니다.ㅋㅋㅋ 그러면 정말 어디로 가야 할지 ㅜㅜ 걷다 보면 다리가 아프기도 하죠ㅜㅜ

그래서 걷는 거리도 짧은! 대학로 놀거리 코스!! 알려드릴게요 ㅎㅎ

1. 코난방탈출카페

혜화방탈출
대학로방탈출

저는 대학로에 있는 방탈출 카페를 2곳 가봤는데 이 곳이 더 재밌어서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사장님과 아르바이트생분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보통 방탈출 카페는 힌트를 3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힌트를 다 쓰고 나서도 앞으로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는 경우에는 정말 탈출은 하고 싶고 시간은 막 지나가고 그렇잖아요ㅜㅜ 이 카페에서는 저희가 불쌍해 보였는지 힌트를 한 개 ㅋㅋㅋㅋ 그래서 탈출에 성공했어요!

제가 탈출해서 추천드리는 거 아닙니다!ㅋㅋㅋㅋ 탈출 과정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

탈출할 때 사장님의 팁이 있었다면 시작할 때 모르겠으면 바로 힌트를 사용하는 게 더 빨리 탈출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2. 머노까머나 대학로점

머리를 썼으니 배고픈 건 다음에는 바로 밥을 먹으러 '머노까머나 대학로점'으로 갔습니다.

대학로 맛집
머노까머나 대학로점

이번에 살면서 처음으로 인도 음식을 먹어봤는데 전혀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탄투리 치킨 반마리, 치킨 마살라 카레, 난 , 밥, 갈릭난을 시켰습니다.

인도커리 맛집

이 사진은 갈릭난 사진인데 그냥 난과는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고요!(당연한 건가 ㅋㅋㅋㅋㅋ)

둘 다 맛있었지만 굳이 한 개만 시킬 수 있다면 저는 갈릭난을 시킬 것 같아요!

두 명이 먹었는데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탄두리 치킨을 반마리로도 판매해서 정말 좋더라고요~! 가면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없어서 슬플 때도 많은데 반마리를 판매해서 두 가지 요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 마살라 커리는 메뉴판에서 고추가 2개 그려진 매운 음식이라고 해서 시키면서 너무 매우면 어쩌나 했는데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살짝 매콤한 정도?! 신라면을 드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정도의 매움이었습니다.

특히 커리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니깐 메뉴판 잘 읽어보시고 취향에 맞는 커리를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3. 낙산공원

이제 또 배부르게 먹었으니 산책하면서 소화를 시켜야죠!

소화도 시킬 겸 야경도 구경할 겸 낙산공원으로 산책 가는 것은 어떨까요?!

사실 저는 낙산공원을 가야지 생각했는데 까먹어가지고 못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꼭 가서 멋진 야경 구경하고 오세요~ 저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가봐야겠어요 ㅋㅋ (다음엔 꼭 가보겠습니다!)

 

이렇게 제가 소개해드린 대학로 놀거리 코스는 총 18분만! 걸으면 되는 조금만 걸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 ㅋㅋㅋ

이 코스로 친구 또는 연인과 조금만 걸으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조금만 걷고 알차게 놀 수 있는 코스를 알게 되면 또 글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