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데이트 코스

혜화 놀거리(대학로 놀거리) 3탄 - 최근 다녀온 곳으로 업데이트

by reviewmani 2022. 10. 10.

최근 혜화에 자주 다녀왔어서

혜화 놀거리 추가하려고 왔습니다. ㅎㅎ

좀 더 다녀오면 먹거리 등등 더 다양하게 추가해볼게요!

 


1. 연극

 

[기억의 숲]

진짜 연극에 대한 고정관념을 깰 수 있었던 연극이었어요.

배우분들 연기 너무 잘하시고

스토리도 너무 탄탄해서 다녀와서 모든 사람들에게 홍보했던 연극입니다.

기억의 숲

여름에 다녀왔었습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극이었고

제가 보러 간 날짜의 배우님들입니다.

 

실제로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무서워하면서 봤어요!

 

극 중 인물이 세명뿐인데도 긴장감이 너무 커서 연극을 다 봤는데 제 기가 빨릴 정도였습니다!!

배우님들 모두 연기 너무 잘하셔서

이 돈내고 봐도 되는 건지.. 돈을 더 내야 했던 건 아닌지

매우 만족했던 연극이었습니다!

 

+) 정말 아쉽게도 공연 종료됐네요ㅜㅜㅜ

좀 더 재밌는 연극 찾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2. 연극 <행오버>

제일 최근에 보고 온 연극입니다.

저는 10/8에 보고왔습니다.

연극행오버

이 연극은

'코믹 추리 스릴러극'이었고

코믹이라는 말처럼 무섭진 않았습니다.

 

중간중간 관객 참여(박수 정도)하는 연극이었고

공연장 단이 없어서 조금 더 배우님들과 가깝게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토리는 생각보다 반전이 있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자세히 리뷰 써볼게요!!

 


3. 야외 방탈출 - '상상의문' 대학로점

사진을 찍어오진 않았지만 아래 사진은 할인받으려고 리뷰 남긴 인증입니다.ㅎㅎ

리뷰를 남기면 2천 원을 할인해줘서 저는 '경찰과 도둑' 테마에서 경찰 입장을 2만 원 주고 플레이했습니다.

 

실제로 태블릿 pc를 들고 혜화를 돌아다니게 되고,

야외 방탈출+실내 방탈출입니다.

 

사실 저는 친구들이 찾아봐서 잘 모르고 갔던 터라 시간이 되게 많다고 착각했는데.......

탈출하려면 야외에서 조금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야외+실내 방탈출인데도

실내 방탈출 퀄리티, 스토리, 방 안에 기계 장치 퀄리티 모두 좋았습니다!

 

저는 탈출에 실패하게 되었는데 또 방문하고 싶어 졌을 정도였습니다.

(다음엔 도둑 스토리로 재방문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ㅎㅎ)

 

야외방탈출

 

그냥 방탈출은 많이 해봤고

새로운 방탈출이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께 강추합니다.

(참고로 방탈출 이후 이 문자가 오는데

2차 플레이 할 때 보여드리면 15000원에 할 수 있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