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데이트 코스

[대전 가볼만한 곳]만인산 - 만인산 봉이호떡 먹으러가요!

by reviewmani 2019. 10. 6.

안녕하세요~!
벌써 또 주말이 다 지나가고 일요일 저녁이 됐네요!!
오늘은 '대전 가볼만한 곳'을 추천드리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의 주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해 준 대전에서 갈만한 곳은 '대전 만인산 자연휴양림'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대전 드라이브 코스로 좋았어서 추천드립니다. 연인들끼리도 데이트하러도 많이 오고 강아지들 산책시키러도 많이 오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운전면허를 딴지 얼마 안 됐는데 대전 운전 연수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단, 주말에는 차가 많아서 주차할 때는 제가 하진 못했어요.ㅋㅋ 아직 주차는 어려워요~ㅜㅜ)
사실 제가 이 곳을 추천드리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ㅋㅋㅋㅋ
바로 이 곳에 호떡 맛집인 '만인산 봉이 호떡'이 있기 때문이죠!!
정말 맛있고 싸지만 유일한 단점은 주말에는 줄이 깁니다...ㅜㅜ (주말에 갈 때마다 줄을 서있었습니다.)
그래도 뭔가 산으로 가서 기다려서 그런가 신기하게도 항상 짜증은 나지 않고 호떡 먹을 생각에 잘 기다려서 먹고 옵니다.ㅋㅋ


게다가 호떡 말고도 다른 음식도 팝니다.
줄을 서는 곳 왼쪽에는 군밤(5000원)군고구마(5000원)를 팝니다. 저는 먹지 않았지만 날이 더 추워지고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만인산


또 다음과 같이 음료수를 파는 카페, 편의점도 있습니다! 카페에서 음료수를 사 마시면 호떡을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밑에 쪽으로 내려가면 치킨집인 Bhc도 있어서 산행을 다녀오신 다음에 허기졌을 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봉이 호떡에서 호떡, 가래떡, 어묵을 먹고 왔습니다.

만인산 봉이호떡


안내 표지판을 자세히 보시면, 카드결제를 하실 분은 안에 편의점에서 미리 구매한 뒤에 영수증을 내면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현금 결제하시는 분은 그냥 호떡을 받을 때 돈을 내시면 됩니다.)

봉이호떡 가격


영업시간은 10시 30분부터 21시까지입니다.
봉이 호떡은 1200원 가래떡 1000원 어묵 3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래떡에 찍어먹는 조청을 저번에 갔을 때에는 500원쯤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깐 없어진 것 같아요!)

대전 봉이호떡


이렇게 나왔습니다....!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졌네요.ㅋㅋㅋ 호떡을 좀 더 포장해서 사 올 걸 그랬어요.ㅜㅜ(안내판을 보니 식은 호떡은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1~2분 데워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어묵탕은 어려가지 종류의 어묵으로 되어있는데 어묵이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습니다.
아직은 가을 날씨라서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으면 경치를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이렇게 음식을 잔뜩 먹고선 소화도 시킬 겸 만인산을 돌아보는 것이 좋겠죠..? 하지만 저는 그 좋은걸 안 하고 왔어요.ㅋㅋㅋ (정말로 호떡만 먹으로 만인산을 갔다 왔습니다... 허허)

여러분들도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간식을 사드시면서 산을 돌아보시면 훨씬 건강하고 알찬 주말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처럼 초보운전이신 분들은 가족과 함께 운전 연수하기에도 좋은 코스입니다!
사실상 대전 가볼만한 곳이라기 보단 만인산 봉이 호떡 리뷰가 된 것 같지만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산도 꼭 둘러보시고 오시길 바랄게요!


그러면 모두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