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여행

괌 쇼핑리스트

by reviewmani 2019. 8. 27.

괌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괌 쇼핑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2019년 8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3박 5일로 괌을 다녀왔어요.

혹시나 제가 다녀온 이후로 괌에 놀러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해서 글을 올립니다ㅎㅎ

'괌 = 쇼핑의 나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쇼핑할 곳도 많으면서 싸게 살 수 있는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만 그만큼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사실 ㅜㅜ 혹시 정말 쇼핑이 주목적이다! 많은 물건들을 득템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쇼핑하는 시간에 많이 투자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괌에서 제가 사 온 기념품들에 대한 쇼핑 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괌 쇼핑

위에 사진은 저희 가족이 사 온 기념품들입니다! (생활용품도 많이 있네요 ㅋㅋ)

전부다 괌에서 산것은 아니고 화장품 몇 개는 인터넷 면세점으로 구매한 것입니다!

총 4인 가족들이 사온 제품들입니다!!

각 제품들에 대한 상세한 후기와 구입 팁들은 다른 글에서 소개해 드릴게요~

 

1. 먹거리

 고디바(초콜릿 프레첼), 바나나칩(리치 바나나칩). 초콜릿 망고, 마카다미아 초콜릿, 짜 먹는 치즈(이지 치즈-체다치즈맛), 괌 맥주(사과맛), 라이온 커피(오리지널 로스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2. 생활용품

 요리용 주걱, 캔 따개, 찜질팩

 

3. 명품

 구찌 지갑

 

4. 화장품

 선크림(바나나보트 SPF+110), 맥 MAC(TRAVEL EXCLUSIVE FACE KIT, TRAVEL EXCLUSIVE LIPSTICK 3)

 

5. 약

 소화제(TUMS)

 

 참고로 GNC영양제를 티겔러리아에서 사려고 하였으나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직구 가격이 더 저렴해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GNC영양제 종류별로 가격이 다른 거 같으니 구매하고 싶은 영양제를 직접 검색해 보셔서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티겔러리아 내에있는 GNC는 종류가 별로 없었습니다ㅜㅜ 현지 직원에게 물어보니 근처에 다른 GNC매장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을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희는 늦은 시간이라서 티갤러리아밖에 갈 수 없었습니다.)

 

6. 의류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면티, 카라티, 가을재킷, 후드 집업, 카디건),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에코백, 바지, 셔츠, 면티, 신발), 리바이스 Levi's (청자켓, 면티), 콜롬비아 Columbia(가방), 챔피온 Champion(슬리퍼), 노티카(슬리퍼, 면티), 디키즈(벨트), NINE WEST(블로퍼), 퓨마 PUMA(면티), 리복 Reebok(면티)

 

7. 액세서리

 판도라 PANDORA (반지)

 

 <제가 위에 목록에 쓰지 않은 화장품이나 향수는 인터넷 면세점에 산 제품이라 제외시켰습니다>

위의 목록들은 제가 사 온 제품들을 하나하나 나열한 것들이고요, 이제 제가 '이것만은 꼭 사 와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것만은 꼭 사 와야 한다!! 목록

1. 리치 바나나칩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맛있어서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간식이고 어른들에게는 맥주 안주로도 좋은 간식이라고 생각하여 꼭 사 와야 하는 목록에 넣었습니다.

2. 고디바

 저는 고디바 프레첼만 샀습니다. 티 갤러리아에서 샘플로 주는 그냥 고디바 초콜릿이 저에게는 너무 달아서 고디바 프레첼을 사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단짠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맛있는데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한번 사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 다녀온 뒤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3.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일단 괌이 미국령이기 때문에 할인되지 않은 정가도 한국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그런데 할인에 할인을 해주니 정말 싸게 살 수 있습니다. 고민되는 제품들은 일단 사고 보세요! 저는 고민하다가 안사고 온 물건들이 많은데 지금도 아른거립니다ㅜㅜ 한국보다 훨씬 싸기 때문에 강추드립니다!!

4.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

 타미 같은 경우는 괌이 싸다는 것이 유명하지만 캘빈 클라인은 딱히 들어본 것이 없어서 기대를 안 하고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캘빈클라인도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캘빈 클라인 매장도 한번 둘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리뷰는 다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review-mani.tistory.com/3

 

괌 쇼핑 리스트 - 먹거리편

1. 바나나칩 리치 바나나칩은 K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샘플용 작은 과자를 줘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습니다.(다음날 갔을 때는 시식이 사라져 있었습니다.) 계산대 바로 앞에 묶음으로 파는 것도 있으..

review-mani.tistory.com

https://review-mani.tistory.com/7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후기 및 팁 (괌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가격)

안녕하세요~ 이 글을 통해서는 '괌 프리미엄 아웃렛'인 GPO에서 제가 구매한 후기와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팁 1. 혹시 캘빈 클라인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타미 힐피거를 다녀온 뒤에 간다. 평소..

review-mani.tistory.com

https://review-mani.tistory.com/8

 

괌 티갤러리아 다녀온 후기 (괌 맥 립스틱, 괌 구찌)

오늘은 괌에 있는 티갤러리아에서 제가 사온것들과 쿠폰을 받는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쿠폰 받는법 저는 '괌 가자고 데스크'를 방문하여 아래와 같은 쿠폰을 받았습니다. 혹시 티 멤버쉽 회원이셔..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