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여행

괌 쇼핑 리스트 - 먹거리편

by reviewmani 2019. 8. 28.

1. 바나나칩

 

리치 바나나칩

 리치 바나나칩은 K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샘플용 작은 과자를 줘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습니다.(다음날 갔을 때는 시식이 사라져 있었습니다.)

 계산대 바로 앞에 묶음으로 파는 것도 있으니 혹시 깜빡하셨다면 거기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2. 마카다미아 초콜릿

괌 마카다미아 초콜릿

 선물용으로도 좋은 마카다미아 초콜릿은 K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마트에 가시면 다양한 종류의 마카다미아 초콜릿을 시식할 수 있습니다.

 드셔 보시고 제일 맛있는 걸로 구매하세요~

 

3. 초콜릿 망고

 (초콜릿 망고는 아쉽게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ㅜㅜ)

 초콜릿 망고는 절대로 사지 마세요!!

 혹시라도 직장 동료들에게 선물로 줄려고 사가시는 거라면 정말로 주고도 욕먹는 그런 기념품입니다.ㅜㅜ

 저는 이 초콜릿 박스에 망고와 초콜릿 그림이 그려진 것을 보고 제주도 감귤 초콜릿같이 생겼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선물하기 전에 맛만 보자 생각하고 한 박스 뜯었더니 그냥 건망고에 초콜릿만 묻어있던 제품이었습니다.

 심지어 건망고는 딱 4개 들어있어서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ㅋㅋ

 결론은 초콜릿 망고는 제발 사지 마세요~!(제가 구매한 초콜릿 망고는 노란색 박스에 망고와 초콜릿 그림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4. 고디바

 저는 고디바에서 프레첼을 구매했습니다.

 고디바 매장은 티 갤러리아에도 있고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도 있습니다.

 저의 고디바 구입 꿀팁은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고디바 구매하기!!입니다.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고디바를 가장 싸게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이죠~

 제가 위에 올린 영수증을 보시면 원래 한 박스에 $3.95인데 저는 $2.52로 구매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마이크로네시아몰은 고디바 프레첼을 두 박스 사면 한 박스를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네시아몰 내에 있는 메이시스는 T멤버십 할인 15%가 적용 가능하답니다!

 정확히 어떻게 할인이 들어갔는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지만(ㅎㅎ) 훨씬 저렴하게 구매한 것은 확실합니다!

 한국 돌아올 때 면세점에서 보니 프레첼 한 박스에 $5였는데 저는 $2.52로 구매했으니 거의 반값에 구매한 것이죠

 고디바는 마이크로네시아몰! 잊지 마세요~

 

5. 괌 맥주

괌 맥주

 괌 맥주는 괌에 왔으니 한번 괌 맥주를 먹어보자라는 마음으로 K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맛(바나나, 망고, 오리지널)이 있었는데 사과맛 맥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사과맛으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맛만 보고 싶었고 한국으로 가져올 생각이 없었는데 K마트에서 낱개로 팔지 않고 6개씩 묶음으로만 팔아서 어쩔 수 없이 가져왔습니다. ㅋㅋ

 맛은 버니니와 느낌이 비슷했고 도수는 7도로 저한테는 맥주 치고는 조금 센 술이었습니다.

K마트 피자, 괌 맥주

 저는 K마트에서 같이 구매한 페퍼로니 피자와 함께 맥주를 마셨습니다.

 이 페퍼로니 피자는 $10로 가성비 좋은 피자였습니다.

 이 피자에 대해 제가 드리는 팁은 마트에서 나가기 직전에 구매하기입니다.

 저는 피자가 혹시라도 나오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까 해서 미리 구매한 뒤, 마트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산 후 호텔로 돌아가서 이 피자를 먹었는데 그 사이에 피자가 다 식어버렸습니다ㅜㅜ

 따뜻했으면 훨씬 맛있었을 피자여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은 따뜻한 피자로 드셔 보세요!!

6. 짜 먹는 치즈

이지치즈
나쵸, 이지치즈

 짜 먹는 치즈는 나쵸에 찍어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 K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정말 체다치즈를 녹여 놓은 듯한 맛이어서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불닭볶음면에 스트링 치즈 대신에 올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7. 라이온 커피

라이온 드립커피

 라이온 커피도 K마트에서 구매했으며 가격은 $9.99로 기억합니다.(없는 게 없는 K마트 ㅎㅎ)

 저는 이 커피에 대해서 전혀 몰랐어서 구매 당시에는 믹스커피인 줄 알았습니다... 하하하

 다행히 집에 핸드드립 세트가 있었지만 혹시나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께 라이온 커피는 핸드드립 세트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K마트 영수증은 구매 후 버려버려서 정확한 가격 정보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