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여행

괌 티갤러리아 다녀온 후기 (괌 맥 립스틱, 괌 구찌 가격)

by reviewmani 2019. 9. 12.

오늘은 괌에 있는 티갤러리아에서 제가 사 온 것들과 쿠폰을 받는 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쿠폰 받는법

 저는 '괌 가자고 데스크'를 방문하여 아래와 같은 쿠폰을 받았습니다.

 혹시 티 멤버십 회원이셔서 사랑의 절벽 입장권을 앱에서 구매하신 분있이시라면 그 쿠폰을 현장 쿠폰으로 교체하기 위해 가시는 길에 받으면 됩니다! (혹시 안내사항을 자세히 읽지 않으셨다면 주의하세요!! 티멤버십에서 구매한 사랑의 절벽 입장권은 꼭!! 현장 티켓으로 교환한 뒤 가져가셔야 합니다! 제가 알기론 바코드로는 입장이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괌 가자고 데스크'는 생각보다 멀리 있습니다.

 티갤러리아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MAC이 보이실 겁니다. 맥과는 정 반대 방향으로 명품 매장들이 있는 곳으로 정말 쭈우우우욱 들어가시면 아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 겁니다. (샤넬, 프라다, 버버리 매장을 쭉 지난 뒤 토리버치도 지난 뒤 고디바 매장을 또 지난 뒤에 보면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거길 내려가시면 '괌 가자고 데스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괌 티갤러리아 쿠폰

가시면 이렇게 생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괌 티갤러리아 쿠폰

쿠폰의 뒷장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총 이틀의 도장을 받을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첫째 날에는 고디바 초콜릿을 두 개 주는 도장, 두 번째 도장은 $70 이상 구매 시 $10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도장입니다.

이 도장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종이를 받는 곳과 정말 정반대입니다ㅜㅜ 저는 이날 엄청 걸었답니다.

이번엔 데스크 간 길과 정반대로 쭉 걸어가셔야 합니다. 티갤러리아의 끝과 끝을 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시 명품 매장을 지나 화장품 매장을 또 지나 고디바를 지나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 겁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입니다ㅜㅜ 즉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ㅜㅜㅜㅜ 이때 힘들다고 한 사람이 쿠폰을 다 가져가서 찍어와야지 하면 안 되어욧~ 한 쿠폰당 한 사람이 와야 초콜릿을 줍니다.

괌 고디바
괌 고디바

첫날 도장을 받으셨다면 이런 고디바 초콜릿을 겟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했지만 모두 똑같은 초콜릿을 나눠줘서 서로 나눠먹어 볼 필요는 없었어요 ㅋㅋ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고디바 프레첼이 훨씬 맛있었답니다~

 

 

2. 괌 맥

 괌 같은 경우는 미국령이라서 맥 가격이 싸다고 알려져 있는 반면, 어떤 분은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는 것이 더 싸다는 분도 있어서 저도 여행을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사야 하나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ㅜㅜ

그래서 저는 일부 제품은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서 사고 괌에서는 맥만 몇 개 사보았습니다.

먼저 괌 맥 매장에서 제가 할인받는 방법은 두 가지였습니다.

1) $100 이상 구매 시 10% 할인 -> 화장품만 하는 행사였습니다.

2) $70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제가 GPO 편에서도 알려드렸다시피 중복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괌 맥

TRAVEL EXCLUSIVE FACE KIT

이 제품은 원래 $62에 팔고 있었습니다. 직원분 말로는 원래 $100가 넘는 제품 구성인데 이미 많이 할인이 된 가격이라고 했습니다. 여기에 10% 쿠폰을 받고 약$5 할인받았다고 치면 $50.8로 구매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맥 아이라이너, 셰도우 2개, 마스카라, 립라이너, 립스틱의 구성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싼 거 아닌가요ㅠㅠ

괌 맥 립스틱

TRAVEL EXCLUSIVE LIPSTICK

저는 딱히 무슨 색을 사야겠다 정하고 간 게 아니라서 이렇게 세트로 되어있는 립스틱들을 구매해왔습니다.

색상은 SEE SHEER, VELVET TEDDY, BRICK-0-LA입니다.

사실 한 개씩 고르면 맨날 비슷한 색만 사는 것 같아서 이렇게 도전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ㅋㅋ

이 색 구성 말고 다양한 색구 성인 키트들이 많으니 저처럼 색 고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키트를 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 키트의 경우 $47에서 10% 할인받고 $3 추가 할인받았다고 생각하면 $39.3에 구매한 셈이네욧~

그러면 립스틱 한 개에 $13.1로 구매했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습니다! 

괌 맥 가격

영수증 속 $17 제품은 맥 단품 셰도우입니다. 이 제품은 약 $13.3에 구매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괌 티갤러이아

화장품을 $100 이상 구매하니 직원분께서 화장품 더 살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화장품을 더 살 거면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고 아니면 인형 뽑기 기계 같은 것을 시켜준다고 합니다.

저는 그 뽑기 기계를 통해 위에 파우치를 뽑았어요 ㅋㅋ 처음에 기회는 한 번뿐이라고 했지만~ 저에게는 기회를 총 세 번 주셔서 갖고 싶었던 저 파우치를 뽑아올 수 있었어요!

>혹시 립스틱 색상이 궁금하시다면?

https://review-mani.tistory.com/29

 

맥 립스틱 VELVET TEDDY, BRICK-O-LA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미루고 미루던 맥 립스틱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제가 괌에서 이 립스틱들을 사 온지는 꽤 오래됐지만 아껴 쓰느라고 안 쓰고 있었거든요.ㅎㅎ 이번에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이 리..

review-mani.tistory.com

 

 

3. 괌 구찌

저는 사실 구찌에 대해 관심이 전혀 없었습니다.(살 돈이 없었으니깐요!)

그러다가 엄마 선물로 구찌 지갑을 사게 돼서 가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공홈 기준으로 이름이  [GG 마몽] 지퍼 달린 가죽 지갑 구매했습니다.

한국 공홈에서 가격은 80만 원이지만 괌에서는58만 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약 60만 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슷한 디자인에 체인이 탈부착되는 디자인은 80만 원이었습니다. 공홈에 [GG 마몽] 미니 가죽 체인백과 비슷한 모양이었는데 정확히 똑같은 건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괌 구찌가 우리나라보다는 최소 20만 원 정도는 싸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참고로 위의 $70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되는 쿠폰은 구찌에서 사용 불가합니다ㅜㅜ 거의 모든 명품 매장은 그런 쿠폰이 사용 불가능하더라고요ㅠㅠ)

 

혹시 괌에 대한 다른 후기가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review-mani.tistory.com/7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후기 및 팁 (괌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가격 )

안녕하세요~ 이 글을 통해서는 '괌 프리미엄 아웃렛'인 GPO에서 제가 구매한 후기와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팁 1. 혹시 캘빈 클라인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타미 힐피거를 다녀온 뒤에 간다. 평소..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