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여행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후기 및 팁 (괌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가격 )

by reviewmani 2019. 9. 8.

안녕하세요~

이 글을 통해서는 '괌 프리미엄 아웃렛'인 GPO에서 제가 구매한 후기와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팁

1. 혹시 캘빈 클라인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타미 힐피거를 다녀온 뒤에 간다.

 평소에 영수증을 잘 확인하지 않고 버리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세요~! 저는 영수증을 버리기 전에 다시 한번 읽어보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아래 사진과 비슷한 쿠폰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캘빈 클라인 에코백을 구매했을 때 받은 쿠폰입니다.

타미 힐피거를 구매했을 때도 이와 비슷한 쿠폰을 받았습니다.(당일 캘빈클라인을 구매할 시에 15% 할인을 해주는 쿠폰이었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 구매 영수증 밑에 주렁주렁 달린 종이들을 주목하세요! 당일이나 다음날 쓸 수 있는 쿠폰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괌 프리미엄 아울렛는 문 여는 시간에 가는 게 더 이득이다.

빨리 가야 하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면 더 많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저는 GPO를 매일 갔어서 문 닫기 직전 시간, 문 여는 시간 모두 방문했었습니다. 확실히 마감 시간에 갔을 때는 옷이 훨씬 없었습니다. 또한 아침시간에 가면 타미 힐피거에 행거 2~3개 정도의 $9.99 제품들이 있습니다. 정말 싸기 때문에 제가 쇼핑을 다하고 계산할 때는 행거가 텅텅 비어있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인포에서 쿠폰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혹시 많은 검색을 해보신 분이라면 타미 힐피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있다는 사실을 아실 겁니다. 저는 타미 힐피거 첫 방문 쿠폰을 타미 사이트에서 발급받아서 가지고 가고 인포에 있는 타미 쿠폰도 가지고 갔습니다. 두 쿠폰 중 한 개만 적용 가능했는데 그중에 더 할인율이 큰 쿠폰은 인포 쿠폰입니다! 하지만 이 쿠폰은 정말 빨리 떨어집니다ㅜㅜ 오전 11시? 쯤에 인포메이션에 다시 가보았더니 타미 쿠폰이 다 떨어졌다고 했습니다.(타미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타미 힐피거 쿠폰만 떨어져 있습니다.) 아침 일찍 가셔서 미리 할인쿠폰을 챙겨두세요!

3. 괌은 할인에 할인에 할인이 가능하다!

 저는 예산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산 품목들을 계산하면서 쇼핑을 했습니다. 이때 할인이 어느 정도까지 들어가는지 가늠이 안돼서 정확한 계산을 못했습니다. 한국은 할인이 한 번 들어간 경우 다른 할인이 추가로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저 같은 경우는 할인이 한 번만 적용되는 가격으로 계산하면서 쇼핑을 했습니다. 하지만 괌은 할인이 들어가도 또 되고 할인쿠폰을 쓰면 또 할인이 된다는 점!!! 저처럼 계산해서 득템 할 것 내려놓고 오지 마세요!! (저는 제가 돈을 많이 쓴 줄 알고 못 사 온 가방과 모자와 원피스가 ㅜㅜ 아직도 아쉽습니다ㅜㅜ 여러분들은 더욱 득템 하세요!!)

후기- 가격

그래서 결국 물건들을 얼마나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지가 가장 궁금하실 겁니다! 그래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타미 힐피거 핑크색 카디건 $9.99 -> $7.49

타미 힐피거 여자 줄무늬 티 $9.99 -> $7.49

타미 힐피거 여자 반팔티 $11.99 -> $9.01

타미 힐피거 남자 반팔티(중간 크기 로고) $14.99 -> $11.24

타미 힐피거 남자 반팔티(작은 로고) $19.99 -> $14.99

타미 힐피거 가을 리버시블 재킷 $111.99 -> $83.99

타미 힐피거 겨울 후드 집업 $95.99 -> $71.99

타미 힐피거 니트 $55.99 -> $41.99

캘빈클라인 에코백 $5.99

왼쪽 가격이 PROMOTION 가격이고 오른쪽 가격이 인포에서 받은 쿠폰으로 추가 할인을 받은 가격입니다.

다른 캘빈클라인 제품들은 어떤 제품이 무슨 가격이었는지 영수증을 보고 모르겠어요ㅠㅠ 하지만 당시에 거의 제품들이 60% 할인된 상태에서 20% 추가 할인이 들어갔고 거기에 타미 힐피거 계산 후 받은 쿠폰으로 추가로 15% 할인을 받아서 한국에서의 가격과는 비교가 안되게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60% 할인에 20% 할인이 추가가 들어가는 것이 80% 할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원래 가격에서 60% 계산 후 다시 20%가 할인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괌 캘빈클라인

이런 식을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괌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타미 힐피거와 캘빈 클라인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다른 매장은 구경할 시간이 없었어요ㅜㅜ 바로 건너편 건물에 FOREVER 21도 가보고 싶었지만 간판만 보고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쇼핑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 일정을 짤 때 넉넉하게 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올린 가격들을 참고하셔서 좋은 쇼핑 시간 가지세요~(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혹시 괌에 대한 다른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review-mani.tistory.com/8

 

괌 티갤러리아 다녀온 후기 (괌 맥 립스틱, 괌 구찌 가격)

오늘은 괌에 있는 티갤러리아에서 제가 사 온 것들과 쿠폰을 받는 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쿠폰 받는법 저는 '괌 가자고 데스크'를 방문하여 아래와 같은 쿠폰을 받았습니다. 혹시 티 멤버십 회원이..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