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식점

[회기역 맛집(경희대 맛집) ] 호랭이양식당

by reviewmani 2019. 10.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경희대 근처 회기역 맛집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녀온지는 꽤 오래됐지만 정말 맛있었고 가성비도 좋았어서 소개드리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식당은 '호랭이양식당'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가기 좋은 곳입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갔지만요 허헛)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테이블수가 꽤 많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15시, 17시~22시라고 합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가시기 전에 꼭 시간을 확인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제가 브레이크 시간에 갔다가 기다렸었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은 기다리시지 마시고 바로 들어가세요!)

 

 

회기역 맛집
호랭이양식당

 


저는 목살 필라프(8500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9800원), 마르게리따 피자(12800원)를 먹고 왔습니다.


목살필라프는 상상하시는 맛이었습니다.(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 맛있었습니다.ㅋㅋ)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에 들어있는 해산물은 정말 크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보통 해산물이 많으면 가격이 더 비싼데 이 식당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피자를 시킬 때에는 갈릭 디핑소스를 주셔서 갈릭디핑소스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
여자 3인을 기준으로 음식 세 개를 시켰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모든 식자재와 소스를 직접 손질하고 만든다고 하니 뭔가 건강식을 먹는 기분이었습니다.ㅋㅋ(시판된 소스를 사용하는 식당들도 많은데 이 곳은 직접 소스를 만드니 더 좋았습니다.)

이 식당의 또 다른 매력은 세계맥주가 정말 많다는 것입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세계맥주를 제외하고도 흔히 보기 힘든 맥주들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만든 '스컬핀'맥주를 마셨습니다. 가게에 가시면 진열장 가득히 병맥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맥주를 구경하시면서 원하는 맥주를 고르시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처음 보는 맥주들은 무슨 맛인지 전혀 가늠이 안돼서 어떤 걸 마셔야 할지 모르겠잖아요? 이 식당은 친절하게 메뉴판에 각 맥주의 맛과 향 등을 적어두어서 맥주를 더욱 쉽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먹지 않은 메뉴 중에도 연어 샐러드나 가지 튀김, 플래터들도 있어서 선택지가 굉장히 많습니다...!(그래서 더욱 어렵죠ㅠ 다 먹고 싶어요~)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식사를 다 하시고 간단하게 맥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2차를 가실 필요가 없는 거죠!
저 같은 경우에는 움직이는 것도 귀찮고 다른 식당이나 술집을 찾아보는 것도 귀찮아하는데 그런 저에겐 굉장히 큰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이때 회기역에 처음 가보았는데, 저처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골목길이 많아서 헷갈리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가실 때 꼭 지도 앱 켜셔서 정확히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회기역 맛집인 '호랭이양식당'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