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빕스와 플러스 친구이신가요???
그렇다면 9월 6일 아침에 이러한 카톡을 받으셨을 겁니다!!
바로 9월 6일부터 빕스에서 연어 특별전이 시작된다는 카톡을요!!!
저는 사실 빕스에서 메뉴를 새롭게 바뀔 때마다 한 번씩은 빕스를 갔다 오곤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광고 카톡을 정말 바로 가고싶다고 생각이 든 메뉴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밑에는 연어특별전의 음식들 사진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광고 카톡을 보자마자 '아 이건 먹으러 가야 해!'라고 생각한 저는 9월 6일 저녁에! 연어 특별전이 시작한 날 바로 그 날 저녁에 ㅋㅋㅋㅋ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위의 사진 속 연어 무화과 카프레제는 런치 메뉴라서 먹지 못했습니다ㅜㅜ
또 이사진 위의 연어 프리타타도 런치 메뉴라서 먹지 못했습니다.
못 먹은 런치 메뉴가 있어서 다음에 런치에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ㅋㅋㅋㅋ
그만큼 이번 빕스 메뉴가 맛있었다는 뜻이겠죠?ㅎㅎ
저는 여~러 빕스 매장 중에서 '빕스 둔산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위 사진의 제일 밑에 글을 보면 특화매장은 일부 운영 메뉴가 상이하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특화매장은 무엇이 다른가 해서 다녀왔습니다.
먼저 전화를 해서 차이점을 물어봤는데요,
첫 번째로. 둔산점은 각 테이블에서 스테이크를 직접 구우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스테이크를 시켜먹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ㅜㅜ 근데 정말 그냥 테이블인데 버튼을 누르면 열이 나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이렇게 또 다음에 또 둔산점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ㅋㅋ스테이크 먹으러욧!!)
두 번째로, 둔산점은 다른 지점과 달리 철판요리를 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지점은 마라탕과 쌀국수만 하는데 둔산점은 마라 볶음면, 팟타이 등 원하는 재료를 넣으면 철판에 볶아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전화에선 안 알려주셨지만 제가 직접 느낀 점입니다. 바로 신기한 음료수가 있었단 겁니다. 그 신기한 음료수는 바로 직접 탄산을 주입에서 마시는 음료수와 신기한 차가 있었습니다.
(사실 신기한 차는 뭐라고 쓰여있는 걸 읽어 봤지만 이해를 잘 못했어요 ㅎㅎ)
이렇게 다른 매장과는 다른 특화매장의 샐러드바 가격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궁금하시죠?!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제가 간 평일 디너 샐러드 바는 일반 매장과 가격이 동일하였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특화매장을 가실 거면 평일 디너를 노리세요~! 같은 가격으로 더 많은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이득이쥬?!
이제 제가 먹었던 음식들 사진입니다.
저는 가장 먼저 이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를 먹었는데, 너어어어어어무 맛있었습니다ㅜㅜ 너무 맛있어서 세 접시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특히 한 접시 씩 예쁘게 담아서 들고 갈 수 있게 해 놓으셔서 뭔가 카페에서 파는 샐러드의 미니버전?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혹시 여러분 눈치채셨나요?? 빕스에 치킨이 다시 생겼습니다!!!!!!!!!!!!!!!!!!!!!!!!! 그동안 빕스에 치킨이 사라지셔서 속상했던 분들 주목하세요!!!!
사실 연어 특별전이라는 말로 빕스를 가고 싶기도 했지만 치킨이 다시 생겼다는 사실에 바로 달려갔습니다ㅜㅜ(계속 치킨을 먹었다는 점 ㅎㅎ)
제발 빕스 치킨은 없애지 말아 주세요~!!
또 위에 사진을 보시면 연어 오픈 샌드위치,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 훈제연어가 있습니다.
훈제연어는 뭐 말모말모~(슈스스 티비 너무 재밌어요 ㅎㅎ 안 보시는 분들을 위해 말해 뭐해~)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는 꽤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혹시 고추냉이를 싫어하시는 분들! 고추냉이 맛이 살~짝 났으니 그 살~짝도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저는 먹고 살짝 당황했답니다.ㅎㅎ
연어 오픈 샌드위치는 살짝 실망했던 게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위에 있는 샌드위치와 같은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 카톡의 첫 번째 사진 속 연어 오픈 샌드위치를 보시고 그런 모양의 연어 오픈 샌드위치를 기대하셨다면 노노~ 딱딱 네모난 모양의 오픈 샌드위치였답니다!(물론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위의 사진에는 마라연어가 보이네요! 저는 마라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하얀 계란 볶음밥과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옥수수 수프 안 먹으면 또 먼가 서운하쥬~ 후추 통은 돌려서 나오는 통이라 뭔가 셰프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ㅋㅋ
같은 사진인 것 같지만 다른 사진인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입니다.ㅋㅋ
이 사진이 바로 다른 지점과는 다른 둔산점만의 철판요리 중 팟타야입니다! 원하는 재료만 쏙쏙 담아서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겠쥬~?
이 사진은 오리엔탈 연어 세비체에 다른 샐러드 재료를 추가한 사진입니다. 제가 원하는 재료를 더 추가해서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사진은 빕스 둔산점만의 철판 요리 중 하나인 마라 볶음면입니다.
너무 맛있었지만 너어어무 짜서 거의 다 남겼다는 점 ㅜㅜ 여러분들은 덜 짜게 해달라고 해서 더 맛있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저트류는 다음과 같습니다.(사실 스콘도 먹었습니다 ㅎㅎ 그냥 스콘과 바질 스콘이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번 시즌에 빵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었던 용과 케이크? 가 있었는데 사라졌다는 점입니다ㅜㅜ 시즌 메뉴였나 봅니다ㅜㅜㅜ
이 음료수가 바로 직접 탄산을 주입해서 마시는 음료수입니다. 이 맛은 망고 히비스커스 맛입니다. 원액을 담고 탄산 주입하는 기계에 올려놓으면 탄산이 똭!올라옵니다. 그러고 나서 기호에 맞게 얼음을 추가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다른 맛으로는 자몽 000 맛이 있었는데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ㅜㅜ하지만 두 가지 맛 다 맛있었다는 점!
여러분들도 빕스 둔산점에 방문해서 맛들어먹는 재미와 맛! 두 가지를 모두 느껴보세요~
사실 사진 속 음식 말고 피자나 마라탕 아이스크림 등도 먹었습니다.(참고로 아이스크림은 녹차, 바닐라, 초콜릿 맛이었습니다.) 또 빕스 둔산점은 키즈존이 가운데에 있고 신기한 스크린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 다음에 평일 런치 빕스 연어 특별전에 다녀온다면 또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혹시 빕스의 더 최근 후기가 보고싶으시다면?!
https://review-mani.tistory.com/48
'먹거리 >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뽕내뽕 마라차뽕 외 2종류 메뉴 (0) | 2019.10.23 |
---|---|
저렴한 가격의 '애슐리 클래식' (0) | 2019.10.16 |
[대전 맛집]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아줌마 돈까스' (0) | 2019.10.13 |
[회기역 맛집(경희대 맛집) ] 호랭이양식당 (0) | 2019.10.08 |
[서대전역 맛집] 샤브쌈주머니 (0) | 2019.09.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