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 탈출게임,어플추천」 탈출모험:수용소(Asylum) 추천- Adventure Escape

by reviewmani 2020. 3. 20.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 조심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게임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탈출 게임 어플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탈출모험:수용소 (Asylum)

이고요 영어로 앱 스토어에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이 게임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Haiku Games의 게임이고, Adventure Escape 시리즈 중에 하나예요!

이 어플 회사에서 나온 정말 시리즈 중에 제 기준으로 유명한 게임은 트랩 메이커가 있죠!!

 

혹시 트랩메이커 말고도 있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이 게임도 있었습니다.ㅎㅎ

 

 

이 게임은 탈출 게임 중에서도 약간 무서운 분위기 속에서 플레이됩니다.

저기 가운데 서있는 여자아이 보이시죠..?

확실히 트랩 메이커보다 훨씬 무섭습니다.ㅋㅋ

 

혹시 Adventur Escape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보셔도 괜찮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시켜 주기 때문이죠!

 

 

 

 

 

힌트를 사용하고 싶으시면 별이 필요한데요, 중간중간에 화면에 작게 별이 반짝이는 게 보이실 겁니다! 그 별을 하나하나 모으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어떤 스토리로 진행될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ㅋㅋㅋㅋ

그렇다면 다운로드하여서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길지도 않아서 하루 만에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딱 좋은 게임이고 혹시나 게임에 푹 빠져 계속하면 안 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ㅋㅋㅋ

 

 

 

그러면 저는 다음에 이 게임의 공략법에 대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