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카페 | 디저트

[할리스 커피] 할리스 애플망고 메뉴 / 할리스 저렴하게 먹기

by reviewmani 2020. 3. 30.

안녕하세요!

벌써 봄이 된 지 한 달이 됐고 벚꽃도 폈지만 봄을 전혀 만끽하지 못하는 요즘입니다.ㅠㅠ

그래서 새롭게 봄의 특별함을 만끽해보고자 신메뉴 음료수를 마셔봤습니다.ㅎㅎ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마셨습니다.

모두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합시다~!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할리스 저렴하게 먹는 tip도 적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1. 음료 리뷰

할리스 애플망고

할리스 커피의 2020 봄 컨셉은 바로 '애플망고'입니다.

봄의 특별함을 내세우면서 다음 세가지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애플망고 히비스커스 5800원/6300원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6300원

애플망고 화이트펄 라떼 6000원

아무래도 애플망고 음료수인지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저는 할리스에서 다음과 같이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와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할리스 메뉴

오랜만에 밖에 나온 기념으로 한번 찍어봤습니다.ㅎㅎ

 

할리스 커피는 이렇게 왕관 모양으로 된 것을 꽂아줘서 커피가 넘치지 않게 되어있습니다.ㅎㅎ

이것도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하나 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근접샷입니다.

정말 곱게 갈린 게 보이시죠?!

가끔 스무디 얼음이 크게 갈리면 먹기 힘들더라고요..ㅜㅜ 곱게 잘 갈려서 나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약간 투명한 게 보이시나요?!

이게 정확히 망고인지는 모르겠지만 공차 알로에 펄같은 식감이 살짝 씹힙니다.

그래서 곱게 간 스무디 안에서 중간중간 씹혀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다소 비싼 가격대이지만 망고 음료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드리는 음료수입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한번 드셔 보세요~!

 

2. 할리스 저렴하게 먹는 TIP

저는 위의 아메리카노와 하나 가득 애플망고 스무디 두 잔 모두를 6300원인 가격으로 먹었습니다.ㅎㅎ

애플망고 스무디만 해도 6300원인데 어떻게 그게 가능한가 궁금하시죠?!

 

 

그 비결은 바로 '할리스 어플'에 있습니다.

저는 할리스 어플을 다운로드하였으며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데요, 새 시즌의 프로모션이 진행되면 매번 쿠폰이 들어옵니다.

그 구폰은 새 시즌 음료를 마시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는 쿠폰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새 음료수가 나오면 먹어보고 싶어 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쿠폰입니다!

아메리카노 가격만 해도 꽤 크기 때문에 지인과 함께 할리스에 방문하신다면 사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