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배달 | 포장

도미노 피자 한정판매 메뉴 - 도미노 토핑탑텐 피자 먹어본 후기!

by reviewmani 2020. 5. 1.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 길어진 연휴로 가족과 함께 먹기 위해서 목요일에 도미노피자 1+1을 먹었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른 피자를 도전해보려고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도미노 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사실입니다!

 

처음엔 단순히 신메뉴가 출시된 것인 줄 알았는데 무려! 한정 판매 피자였습니다.ㅎㅎ

피자 이름은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입니다.

그러면 이 피자에 대한 정보 및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토핑탑텐

 

 

 

지금 도미노 피자에 들어가시면 이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설명하듯이 이 '도미토 토핑 탑 텐'피자는 한정 판매되고 있는 피자입니다.

기간은

4/29~6/2입니다.

저는 4/30에 먹었으니 정말 갓 나온 신메뉴를 먹었던 것이네요.ㅎㅎ 운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름대로 이 피자는 도미노에서 인기가 많은 top 10가지의 토핑을 올린 피자입니다.

사진만 보셔도 새우와 스테이크까지 들어있는 피자라서 정말 혜자라고 느껴집니다.

토핑 top1부터 10까지 차례대로 알려드리자면

비프 스테이크, 카망베르 크림치즈, 통새우, 모차렐라, 포테이토, 파인애플, 페퍼로니, 올리브, 베이컨, 리코타

가 들어있습니다.

파인애플이 되게 호불호가 갈리는 토핑이라고 알고 있는데 top6라는 사실이 신기하네요!

혹시 파인애플이 피자에 들어간 게 싫으신 분들은 피자를 주문하시기 전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L는 32900원이고  M27000원입니다.

선택하시는 도우에 따라서 추가 요금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토핑도 정말 다양한데 다른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보다 약 2000원이 저렴하기 때문에 저같이 1+1 행사하는 날에 드시면 정말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제가 직접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건 제가 도미노피자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도 가격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

 

 

토핑 탑 텐 피자의 실물입니다!
정말로 맛있어 보이는 토핑은 다 들어있습니다!

맛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맛은 있는데 조금 신기한 맛입니다!
저번에 제가 미트미트미트 피자와 블랙 타이거 쉬림프 피자에 대해서 리뷰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 이 두 피자의 맛이 납니다.ㅋㅋㅋㅋㅋ
맛이 섞여서 나는 건 아니고 고기 토핑을 먹으면 미트 미트 미트 맛이 나고 새우와 파인애플 부분을 먹으면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맛이 납니다.
피자 한 판에서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성비 피자라고 생각됩니다.ㅋㅋㅋㅋ

미트 미트 미트와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에 대한 리뷰는 아래 글에 적어두었습니다.ㅎㅎ

[먹거리/배달 | 포장] - 도미노 피자 1+1 : 피자 : 도미노피자 메뉴 2종 추천

 

도미노 피자 1+1 : 피자 : 도미노피자 메뉴 2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미노 피자 1+1 행사 소개와 제가 먹은 메뉴 2종에 대한 내용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도미노피자 화목한데이 도미노피..

review-mani.tistory.com

 

 

 

 

그리고 엄청난 사실!

도미노의 갈릭 티핑 소스가 바뀌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니 맛이 바뀐 건 아니고 포장지만 노란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이 소스의 경우 L피자 1 판당 2개씩 주고 추가로 드시고 싶으신 분은 구매해서 드셔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혹시 도미노 피자 드실 일이 있으시면 토핑 톱텐 피자 한 번쯤은 먹어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