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배달 | 포장

버거킹 메뉴 2종 : BLT뉴올리언스 치킨버거, 통새우와퍼

by reviewmani 2019.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메뉴 2종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버거킹을 잘 먹진 않지만 이번 주에 요기요에서 할인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그러면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구매처 및 가격

요기요에서 하는 프랜차이즈 행사를 통해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매주 할인하는 프랜차이즈가 바뀌는 것 같습니다. 할인 행사를 노려서 저렴하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최소 주문금액이 15000원이어서 총 2개의 햄버거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와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 이 두 종류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원래 가격은 각각 7800원, 7600원 입니다.
저는 할인을 총 7500원 받아서 7900원에 두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메뉴 열량 및 원산지

버거킹은 신기하게 영수증에 원산지를 표시해서 보내줍니다! 뭔가 나름 건강한 햄버거를 먹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함께 배달 온 안내 책자에는 원산지는 물론 열량, 영양성분이 꼼꼼히 나와있습니다. (원산지는 고기의 원산지만 적혀있습니다! 새우의 원산지를 알 수 없는 게 아쉽습니다.)
먼저,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는 햄버거만의 열량이 885kcal입니다. 거기에 프렌치프라이와 콜라의 칼로리까지 더하면... 1320kcal입니다.. 정말 이 햄버거 세트를 다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열량이 클 줄 전혀 몰랐거든요ㅠㅠ (하지만 뭐 맛있게 먹으면 0kcal죠!!ㅎㅎㅎ)
원산지는 이 치킨버거에 들어가는 치킨은 국산입니다. 뭔가 햄버거에 국내산 닭고기가 들어간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또한 함께 들어가는 베이컨은 미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음, '통새우와퍼 주니어 세트'의 열량은 햄버거만의 열량이 381 ckal입니다. 역시 주니어라서 그런지 원래 와퍼보다 훨씬 열량이 작습니다! 여기에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까지 더하면 816kcal입니다.
생각보다 햄버거 세트는 열량이 엄청나네요..! ㅜㅜ
여기에 들어가는 쇠고기 패티의 경우에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을 섞는다고 합니다.

음식 후기

버거킹 메뉴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먼저,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경우에는 튀긴 닭고기와 베이컨 양상추, 치즈, 토마토 등이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저는 원래 치즈를 먹긴 하지만, 그렇게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 햄버거에 들어간 체다치즈는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
닭고기는 약간 퍽퍽한 닭가슴살을 튀긴듯한 맛이었어서 부드러운 치킨 패티를 원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는 패티였습니다.
다음, '통새우와퍼 주니어 세트'는 새우와 함께 쇠고기 패티와 양파. 양상추 등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피클이 들어있지 않아서 더 좋았던 햄버거입니다!
햄버거를 열어보니 와퍼주니어 기준으로 새우가 2개 들어있었습니다.
소스는 매운 편이라서 너무 매울 때마다 프렌치프라이를 먹어주면 딱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하지 않아서 큰 크기의 와퍼를 먹는 것도 생각해볼 맛이었습니다!
프렌치프라이의 경우 제가 최근에 먹은 맥도날드와 비교해보았을 때, 맥날에 비해서 감자튀김이 두껍고 소금이 덜 묻혀있었습니다. 두꺼운 감자튀김이 싫으신 분들은 다른 사이드 메뉴로 교체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콜라의 경우 이렇게 나눠진 비밀에 약간 밀봉 형식(작게 구멍 뚫려 있습니다.)으로 되어있어서 세지 않고 배달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요기요 버거킹

 

 

버거킹 메뉴추천

총평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의 경우에는 약간 느끼한 치킨버거이며 '통새우 와퍼 주니어 세트'는 매콤한 새우, 쇠고기 패티 버거입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 ★★★☆☆
맛 ★★☆☆☆ / ★★★★★
양 ★★★★★ / ★★★★☆
서비스 ★★★★★

이상 저의 버거킹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버거킹은 할인 전에 가격이 좀 비싸서 다음에 먹게 된다면 그때도 할인받을 수 있을 때, 먹을 것 같습니다.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