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배달 | 포장

도미노 피자 1+1 : 피자 : 도미노피자 메뉴 2종 추천

by reviewmani 2020. 3.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미노 피자 1+1 행사 소개와 제가 먹은 메뉴 2종에 대한 내용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도미노피자 화목한데이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가성비 좋은 이벤트는 '화목한 데이'입니다!

화목한 데이는 화요일, 목요일에 행사를 진행한다는 뜻입니다.

 

 

화요일에는 40% 할인, 목요일에는 1+1 행사를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1+1은 거의  50% 할인이니 정말 저렴한 행사인 것 같습니다.ㅎㅎ

온/오프라인 주문 모두 가능하지만 방문 포장 시에만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화요일, 목요일에 따라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화요일 목요일

공휴일, 특수일 제외

온라인 주문 전 매장 가능 (단, 일부 특수매장 제외)

오프라인 주문은 일부 매장만 가능

진행매장 & 프로모션 내용 매주 사잉

아래 가능 매장 확인 필수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래도 목요일은 1+1 행사이기 때문에 조금 더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는 안내가 있죠! 게다가 목요일 행사는 매주 내용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링크를 넣어 놓겠습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매장에 방문했다가 헛걸음하시지 않도록 링크 들어가셔서 가능 매장인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매장 확인하기 

 

 

 

https://web.dominos.co.kr/event/view?seq=1133&gubun=E0200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2.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목요일에 진행되는 1+1 행사는 정말 좋게도 두 가지 피자를 교차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가격은 더 비싼 피자의 가격을 기준으로 책정되니 주문 전에 가격 확인하세요!

다른 피자들 가격 확인하기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 미트 미트 미트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

 

제가 먹은 이 피자는 이름부터 굉장히 고기가 많을 것 같은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게다가 그런 이름을 가져서 그런지 야채는 버섯밖에 안 들어있습니다.

피자에 있는 야채도 꼭 빼서 드시는 분들이 시라면 정말 좋아하실 피자입니다!ㅋㅋㅋ

게다가 야채가 없어서 느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있었는데 피자 소스가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 피자는 처음으로 도전해 봤는데 앞으로 최애 피자가 될 것 같습니다~!

L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33900원입니다.

 

- 블랙타이거 슈림프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도미노 피자의 대표적인 새우 피자입니다.

일단 파인애플이 들어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한 피자에서 단맛과 짠맛 모두 나기 때문에 꽤 재미있는 피자이지만, 그만큼 호불호가 강한 피자이기도 합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라는 이름이라서 그런지 새우도 큰 새우가 들어갔고 야채도 많기 때문에 식감도 좋습니다!

이 피자도 L사이즈를 기준으로 33900원입니다.ㅎㅎ

 

저는 두 피자 모두 오리지널 도우를 먹었으며 두께도 보통으로 먹었습니다.

추가금액이 없는 도우에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가 있습니다. (단, 씬 도우의 경우에는 기본 갈릭 디핑 소스를 주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슈퍼 시드 함유 도우는 2000원 추가, 더블 치즈 에지 도우는 5000원 추가됩니다.

 

 

 

 

저는 갈릭 디핑 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먹어본 여러 피자 가게 중에서도 도미노 피자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도미노 피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1+1 이벤트를 이용해서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