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일기/화장품 | 미용

베네피트 틴트 후기 : 베네피트 틴트 세트 (LIP TINT TRIP)

by reviewmani 2019.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화장품 2탄! 베네피트 틴트 세트인 LIP TINR TRIP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역시 화장품은 인터넷 면세점에서 한 번에 구매하는 것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구매 계기

저 같은 경우에는 '베네피트 차차틴트 미니'를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지속력도 괜찮고 색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서 혹시 여행 갈 일이 생기면 면세점에서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해야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이 틴트 세트를 보고 용량이 적으면서 여러 가지 색상을 바를 수 있어서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처 , 가격

 

 

저는 인터넷 면세점에서 5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47.5라고 나옵니다.)

아쉽게도 이 제품은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 후기

베네피트 틴트

이 틴트 세트는 베네피트의 대표 틴트 중 세 종류인 차차틴트, 러브틴트, 고고 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네피트 틴트 세트

각각 차차틴트는 mango , 러브틴트는 flery-red, 고고틴트는 right cherry 색이라고 합니다.

 

 

차차틴트

이렇게 각각 개별 상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러브틴트

원래 본품과는 달리 굉장히 작은 사이즈입니다.

왜 LIP TINT TRIP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각각 틴트는 6ml 용량으로 그래도 꽤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양입니다.

베네피트 차차틴트 미니

제가 사용했던 '차차틴트 미니'와 비교샷입니다.

미니보다는 좀 더 큰 사이즈이며 자세히 보시면 입술을 바르는 팁 모양이 다릅니다.

이번에 구매한 것은 매니큐어 모양이 아닌 일반 틴트 팁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 모양의 팁이 바르기 더 좋았습니다.

게다가 이 6ml 크기의 틴트는 잘 안 새더라고요!

미니 사이즈의 틴트는 본품처럼 한번 샌 적이 있어서 가방이 물들어버린 적이 있습니다ㅜㅜ 게다가 워낙 작은 용량이다 보니깐 한번 샌 후로 거의 양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 6ml 크기의 틴트가 저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고틴트

각각 틴트의 발색샷입니다!

이렇게 세 개를 한 번에 발라보니 색 차이가 확연히 나타나죠?

차차틴트는 약간 자몽 색이고 러브 틴트는 쨍한 레드 색상입니다. 고고틴트는 약간 형광핑크색입니다.

차차틴트는 웜톤 분들께 어울리는 색이고 고고틴트는 쿨톤 분들께 어울리는 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바르고 싶은 거 바르는 게 제일 좋죠 ㅋㅋㅋㅋ(저 같은 경우 쿨톤인데 코랄색 틴트를 제일 좋아합니다.ㅋㅋㅋㅋ)

 

 

저는 이 베네피트 틴트들을

  • 틴트를 자주 바르기 귀찮으신 분들 (지속력이 좋아요!)

  • 다양한 색상의 틴트를 바르고 싶으신 분들

이러한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자주 바르기 귀찮아서 립스틱보단 틴트를 틴트 중에서도 지속력 좋은 틴트를 항상 찾는데, 지속력 좋은 틴트 중엔 각질 부각이 심한 틴트가 많더라고요ㅜㅜ

베네피트 틴트의 경우는 물 같은 제형에 바르고 난 뒤에는 착 붙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각질 부각은 안돼서 요즘 제가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입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비행기 타실 일이 생기신다면 데일리템으로 좋은 베네피트 LIP TINT TRIP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다른 인터넷면세점 화장품이 궁금하시면!

인터넷면세점 화장품 3탄

https://review-mani.tistory.com/21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 베네피트 카브로우 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화장품 3탄! 베네피트 아이브로우인 '베네피트 카브로우'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구매 계기 저는 눈썹 숱이 정말 적기 때..

review-mani.tistory.com

인터넷면세점 화장품 1탄

https://review-mani.tistory.com/15

 

맥 아이셰도우 팔레트 후기 - 아이 섀도우 바이 나인 : 세미-스위트 타임스 나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큰맘 먹고 구매한 맥 아이섀도 팔레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그동안 저는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 틴트 정도만 고렴이를 자주 사용하고 눈 화장에 필요한 화장품들은 '굳이 고렴이를 사..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