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일기/화장품 | 미용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 베네피트 카브로우 4.5

by reviewmani 2019. 9.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화장품 3탄! 베네피트 아이브로우인 '베네피트 카브로우'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구매 계기

저는 눈썹 숱이 정말 적기 때문에 평소에 다양한 아이브로우를 구매하고 써봅니다.

마커같이 생긴 아이브로우도 써봤고 스탬프 아이브로우(박막례할머니께서 광고하신 이니스프리 아이브로우) 등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아직 정착하지 못해 또 새로운 아이템을 시도해보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뷰티유투버 영상에서 이 '베네피트 카브로우'를 보고 지속력도 좋고 자연스러울 것 같아서 면세점에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품 후기

베네피트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먼저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서 나옵니다.

저처럼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색상 고민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 후기가 잘 없어서 제품 사진을 보고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저에게 아주 잘 맞는 색상을 샀다는 거!! 정말 다행이에요~!

저는 염색을 안 한 검은색 모발인데 머리가 좀 상해서 아~주 살짝 갈색빛이 돌아요! 자연 검정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 검정색 모발이신 분

  • 진한 갈색이신 분

이런 분들께 4.5 색상 추천드립니다.

제가 검은색 아이브로우도 사서 사용해봤었는데 너무 진해서 그리기도 어렵고 은근히 부자연스럽더라구요. 그래서 검정색 모발이신 분들도 진한 갈색 아이브로우를 추천드립니다.

베네피트 ka-brow
베네피트 kabrow

이렇게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말로도 쓰여있어서 다행입니다.ㅎㅎ

설명서에 24시간 지속되며 워터프루프라고 쓰여있습니다. 여름은 끝났지만 물놀이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이 아이브로우를 사용할 때 팁은 설명서에도 나와있듯이 정말 !소량! 만 사용해야 합니다.

좀만 양 조절 잘못하면 너무 진하게 그려져서 짱구눈썹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카브로우
베네피트 카브로우

제품은 이렇게 젤 아이라이너처럼 생겼습니다. 내장 브러쉬도 있기 때문에 간편히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용량은 3g이지만 정말 오래 쓸 수 있는 아이브로우인 것 같습니다. (뭔가 다 못쓰고 굳어버릴 것만 같은...)

지속력 좋은 아이브로우

이 사진들은 부끄럽지만 저의 눈썹 사진입니다.ㅋㅋㅋㅋ

위 사진은 아이브로우를 그린 직후, 아래 사진은 아이브로우를 그린 뒤 10시간 정도 지난 사진입니다.(얼굴에 기름 보면 확실하죠?ㅋ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전혀 지워지지 않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설명서에서 24시간 워터프루프라는 말이 입증되었습니다!

저는 이 베네피트 카브로우 아이브로우를

  • 눈썹숱이 없어서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리고 싶으신 분

  • 지성이라서 눈썹이 잘 지워지시는 분

이러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정착할 것 같아요! (하지만 또 신기한 아이브로우가 있으면 또 사겠쥬...ㅎㅎ)

이상 저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더욱 실용적인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혹시 다른 인터넷 면세점 화장품이 궁금하시면!

인터넷면세점 화장품 1탄

https://review-mani.tistory.com/15

 

맥 아이셰도우 팔레트 후기 - 아이 섀도우 바이 나인 : 세미-스위트 타임스 나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큰맘 먹고 구매한 맥 아이섀도 팔레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그동안 저는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 틴트 정도만 고렴이를 자주 사용하고 눈 화장에 필요한 화장품들은 '굳이 고렴이를 사..

review-mani.tistory.com

인터넷면세점 화장품 2탄

https://review-mani.tistory.com/16

 

베네피트 틴트 후기 : 베네피트 틴트 세트 (LIP TINT TRIP)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화장품 2탄! 베네피트 틴트 세트인 LIP TINR TRIP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역시 화장품은 인터넷 면세점에서 한 번에 구매하는 것이 훨씬 좋은 것 같..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