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학용품

육공다이어리 구매후기

by reviewmani 2019. 9.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제가 구매한 육공 다이어리를 소개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구매 계기

벌써 일 년 12개월 중에 9월이 다 끝나가는데 왜 다이어리를 사는지 의아해하실 겁니다.

사실 다이어리를 산 것은 저만의 생활개선 프로젝트! 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뭔가 하루하루를 계획을 세우지 않고 보내는 것 같아 계획도 세우고 일기도 짧게 씩 쓰기 위해 다이어리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9월이어도 돈이 전혀 아깝지 않게 내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육공 다이어리를 구매하고자 하였습니다.

육공다이어리

이게 제가 이번에 구매한 다이어리입니다.

구매처 및 가격

아트박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저는 아트박스에서 128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다이어리는 구매한 뒤 반품이 안되니 구매 전에 주의하세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기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들고 하지만 예쁜 다이어리를 얼른 사고 싶을 때 아트박스에서 얼른 구매하는 편입니다.

(혹시나 했지만 다행히 아트박스는 한국 기업이라고 합니다!)

 

구매 후기

저는 우선 글씨를 크게 쓰고 싶어서 다이어리 치고는 큰 A5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아트박스 다이어리
투명 다이어리

이 다이어리는 이렇게 두 가지 버전의 표지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질릴 때마다 표지를 바꿔줄 수 있기 때문에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또는 표지를 직접 꾸밀 수도 있는 게 육공다이어리의 매력이죠!)

속지는 다음과 같이 한 달, 한주, 모눈종이 세 가지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다이어리 속지
6공 다이어리 속지
육공다이어리 속지

각 속지는 한 달->한 달->...->한주-> 한주->...->모눈종이 순서대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 달은 총 14개월, 한주는 총 70주, 모눈종이는 26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 년 넘게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되어서 내년까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깔끔한 스타일의 속지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샘플이 없어서 안에를 확인 못해보고 샀거든요ㅜㅜ집에 와서 열어보고 알았습니다.ㅋㅋㅋ)

다이어리 파우치

맨 뒷장에는 영수증이나 스티커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지퍼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

저는 사실 다이어리 배치가 한 달-> 한주->한 달-> 한주 이런 식인 배치를 원했는데 이 다이어리는 한 달->한 달->...-. 한주-> 한주->...->모눈종이 이런 식으로 배치가 되어있어 아쉬웠습니다.

샘플이 없어서 옆에 있던 비슷한 다이어리랑 같은 속지일 거라고 생각한 제가 잘못한 것이겠지만요...ㅜㅜ

여러분은 혹시 아트박스에서 다이어리 사실 때 샘플이 없으면 직원분께 볼 수 있냐고 물어보세요.

좋은 점

A5 사이즈라서 크기가 크다.

육공 다이어리라서 내맘대로 배치를 바꿀 수 있다. (아트박스에 A5모양 다른 속지도 따로 팔더라구요. 혹시 사용하다가 질리거나 다 사용하면 그거 사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저의 아트박스 육공다이어리 후기를 써봤습니다. 계획적인 삶을 살고 싶어서 이 다이어리를 샀는데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네요..ㅜㅜ 앞으로 다이어를 예쁘게 꾸미게 된다면 또 글을 올려볼게요!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파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