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학용품

다이소 형광펜 - 세가지 비교 및 후기

by reviewmani 2020. 3.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소 마일드 형광펜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있던 형광펜들과 함께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형광펜이 없는 것은 아닌데 새로 마일드 형광펜을 구매한 이유는 ‘연한 형광펜’의 필요성을 느껴서입니다!
그러면 이 형광펜이 기존의 형광펜과는 어떻게 다른지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0원에 무려 5개의 형광펜이라 각각 200원에 구매했습니다.ㅎㅎ

 

 


1. 색상 비교

저는 이번에 구매한 형광펜을 포함해서 마일드 형광펜, 빈티지 형광펜, 트윈 형광펜이 있습니다.

사실 모두 가지고 있는 건 아니고 몇 개를 잃어버렸습니다.ㅜㅜ

그래서 있는 색상 모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자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실히 마일드 형광펜이 다른 펜보다 훨씬 연하죠?

빈티지 형광펜의 파란색이 굉장히 예뻤는데 없어져서 알려드리지 못했습니다.ㅜㅜ

빈티지 파란색 형광펜은 옆에 트윈 파란색 형광펜 색과 비슷합니다!!

 

보시다시피 마일드 형광펜의 초록색은 초록색이기보다는 민트색에 가까운 색입니다.

아무래도 마일드 형광펜은 다른 것들보다는 형광끼가 굉장히 많은 색상입니다.

하지만! 초록색이랑 파란색은 형광끼가 거의 없어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2. 진하기

이제 어느 정도 색이 진한지, 연한지에 대해 글씨를 써서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위에 펜은 0.7, 아래 펜은 0.5입니다.

검은색 펜의 경우에는 어떤 색도 잘 보이는 듯합니다!

 

 

 

 

다른 색상도 비교해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마일드가 더 잘 보이긴 하지만 빈티지의 경우에도 글씨를 완전히 가리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색 글씨에 대해 비교해 보았습니다.

회색 글씨처럼 연한 글씨의 경우에는 충분히 빈티지 형광펜은 글씨를 가릴 수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혹시 책의 글씨가 연하시다면 마일드 형광펜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는 제가 가진 형광펜들을 함께 모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ㅎㅎ

이렇게 보니 굉장히 많네요.ㅋㅋㅋ 많은 만큼 공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상 글 마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