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카페 | 디저트

[커피체인점]투썸플레이스 케익 (조각케이크) 3종

by reviewmani 2019. 10.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 체인점인 투썸플레이스 케익 메뉴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리뷰하는 케익은 총 3가지로 투썸 조각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의 대표 메뉴인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먹습니다.(실패할 확률이 전혀 없고 맛있어요! 초콜릿 케이크 안에는 크런치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 다른 메뉴를 도전해서 (3개 중 2개만 도전해봤습니다!)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투썸플레이스

이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초콜릿 장식만으로도 왠지 맛이 상상 가는 그런 케이크죠?!

공홈에서 NEW마크가 붙어있는 걸 보니 새로 나온 케이크인 듯합니다.

이 케이크는 위에는 크레이프 케이크, 아래는 초콜릿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초콜릿 케이크는 헤이즐넛 초콜릿 생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구성이 독특하지 않나요? 저는 모양이 특이해서 일단 먹어보자 하고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이 투썸 케이크 칼로리는 1조각에 585kcal입니다.

이 케이크는 정말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평소에 즐겨 드시는 분이 좋아할 맛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가 필수였습니다.

생활하시다가 당 충전이 필요할 때 딱 좋은 케이크입니다.

 

2.퀸즈 캐롯

투썸플레이스 케익

이 메뉴도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NEW마크가 붙어 있는 메뉴입니다. 이 투썸 조각케이크 가격은 6500원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당근을 싫어하기 때문에 그동안 당근 케이크를 먹지 않았는데요, 이 케이크는 당근이 들어있다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당근 맛이 나지 않았습니다.(당근 케이크는 원래 그런 건가요...?ㅋㅋ)

약간 상큼한 맛이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당근뿐 아니라 오렌지 필이 들어가서 그런 것이었습니다. 또한 맨 위에 올려진 귀여운 당근은 초콜릿이었습니다.

이 케이크는 한 조각에 575kcal입니다. '떠먹는 헤이즐럿 생크림 크레이프'보다 훨씬 달지 않은데 칼로리 차이가 별로 나지 않네요.ㅋㅋㅋㅋㅋ 층층에 쌓인 크림치즈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케이크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어른들이 먹기에도 달지 않을뿐더러 당근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당근을 먹일 수 있는 좋은 케이크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다음에 투썸을 가서도 이 케이크를 또 먹을 것 같습니다!

※번외 : 파마산 크루아상

케이크 옆에 있는 크루아상은 '파마산 크루아상'으로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사실 이 빵은 진열장 안에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위에 올려져 있어서 뭔가 먼지가 쌓였을 것 같은 그런 느낌에 먹고 싶지 않았던 빵이었습니다.

하지만 같이 간 지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반전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

제가 크루아상을 전문으로 만들어서 파는 카페도 가봤는데 그런 카페와 다를 바 없는 맛이었습니다! 혹시 투썸플레이스를 가셨을 때 케이크 말고 뭔가 짭짤한 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빵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 떠먹는 티라미수

투썸 케이크

이 케이크는 워낙 유명하죠!

먹다가 찍은 사진 죄송합니다ㅜㅜ 여러분께 투썸 조각케이크 포장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먹다가 급하게 찍었습니다.ㅎㅎㅎ

이 케이크는 한 조각에 475kcal로 세 케이크 중에서 제일 낮은 칼로리입니다.

케이크 포장은 다음과 같이 딱 맞는 크기의 상자에 담아주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케이크 바로 밑에 종이가 한 개 더 깔려 있습니다.

포장해주는 박스와 이 종이가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어서 저는 먹는데 불편했습니다.

포장해서 야외에서 먹기에는 좋은 포장이지만, 집에서 먹기에는 상자를 크게 펼쳐놓고 먹어야 해서 살짝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이렇게 총 세 가지 투썸 조각 케이크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아직 제가 못 먹어본 여러 투썸 케이크 종류들을 기회가 된다면 또 먹어보고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투썸 음료수 리뷰도 가져올게요!(항상 제가 마시는 것만 마셔서 몇 종류 안 마셔봤어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홀케이크가 궁금하시다면?!

https://review-mani.tistory.com/33

 

[커피 체인점]투썸플레이스 케익 (홀케이크) 3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 (조각 케이크) 글을 뒤로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홀케이크)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케이크는 직접 먹어본 것이며 아쉽게도 제가..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