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카페 | 디저트

[커피 체인점]투썸플레이스 케익 (홀케이크) 3종

by reviewmani 2019.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 (조각 케이크) 글을 뒤로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홀케이크)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케이크는 직접 먹어본 것이며 아쉽게도 제가 전부 다 먹어보진 못해서 나머지 케이크들이 어떤지는 잘 모릅니다ㅜㅜ
홀케이크는 아무래도 조각 케이크보다 더 비싸다 보니 살 때 실패하지 않을 것 같은 케이크를 고르게 되면서 맨날 똑같은 케이크(항상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만 고르게 되더라고요.ㅋㅋ
똑같은 케이크를 계속 먹는다는 것은 그만큼 맛이 보장되는 것이니 여러분들이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1. 요거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케익


사실 이 케이크가 바로 예외인 케이크로 딱 한번 먹어본 케익입니다.ㅋㅋㅋ
그 이유는 제가 요거트를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이죠...ㅎㅎ 요거트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왜 이 케이크를 샀냐?! 살 때 하안색이라서 생크림인 줄 알았습니다.ㅜㅜ
딸기가 올려져 있는 하얀 케이크라서 당연히 딸기 생크림 케이크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하지만 집에서 먹어보니 요거트 맛이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
한판의 칼로리는 1920kcal입니다.
사이트 내의 설명에는 '유럽산 생크림을 사용한 과일 생크림 케이크'라는 설명이 쓰여있지만 요거트 맛입니다!
평소 요거트를 즐겨 드시는 분이시라면 좋아하실 맛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요거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은 꼭 구매하시기 전에 확인하세요!

2. 마스카포네 생크림[천도복숭아]케이크

투썸 케이크


이 케이크는 한판에 무려 3255kcal나 되는 케이크이지만 그만큼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원래 맛있을수록 고칼로리인 거죠...!!

마스카포네 생크림 위에 천도복숭아와 청포도 등 여러 과일이 올려져 있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마스카포네는 크림으로 만드는 이탈리아의 크림치즈라고 합니다! 티라미수에 들어가는 그 크림이 이것인데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고칼로리인 케이크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이 생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진 과일만 다른 믹스드베리, 자몽/오렌지 버전이 추가로 더 있더라고요.
저는 믹스드 베리도 먹어봤지만 자몽/오렌지는 먹지 못해서 한번 더 먹어보고 싶은 케이크입니다!

3. 딸기 생크림 케이크 (인데! 딸기 대신 산딸기가 올라간 산딸기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사진상으로는 딸기가 올려져 있지 않고 산딸기가 올려져 있는데 왜 딸기 생크림 케이크라고 했는지 의아하실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의 주의사항에는 매장별로 대체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혹시 기대하시고 간 과일과 다르더라고 당황하지 마세요!

케이크의 시트나 생크림은 전부 동일하지만 올려지는 과일만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래는 딸기가 더 맛있을 것 같지만 ㅜㅜ 과일과 생크림의 조합은 실패할 수가 없죠! 산딸기가 올려져 있어도 맛있었던 케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딸기가 올려져 있는 케이크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진짜 딸기가 올려진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맛보고 싶은 케이크였습니다.
이 케이크 한판의 칼로리는 1760kcal입니다.

이렇게 제가 먹어본 세 가지의 케이크를 적어봤습니다.
사실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는 항상 실패하기 어려운 케이크만 골라서 제가 먹어본 것들을 모두 추천드렸는데요, 아직 못 먹어본 케이크 종류들이 많으니 다른 케이크를 먹게 된다면 다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각케이크가 궁금하시다면?

https://review-mani.tistory.com/31

 

[커피체인점]투썸플레이스 케익 (조각케이크) 3종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 체인점인 투썸플레이스 케익 메뉴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리뷰하는 케익은 총 3가지로 투썸 조각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의 대표 메뉴인 '떠먹는 스트..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