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아이패드 파우치 / 리뷰 및 구매처

by reviewmani 2020. 4.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액세서리 중 하나인 아이패드 파우치에 대한 구매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싼 돈 주고 산 아이패드가 가방 속에서 휘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긴 합니다..

그래서 그런 걱정할 때 구매하기 좋은 폭신폭신한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드립니다!

저는 현재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사용 중 입을 알려드립니다.

제 경우에는 아이패드의 휨 현상이 걱정돼서 구매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패드 6세대 파우치로도 물론 사용하실 수는 있지만 그 모델은 휨 현상에 대해 들어본 적은 없어서 파우치 구매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아이패드 파우치 리뷰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1. 파우치 후기

제가 구매한 것은 아이패드 11인치 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 파우치

 

이렇게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귀여운 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아래에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파우치의 경우에는 겉감이 나일론 소재입니다. 그래서 생활방수에 용이합니다.

게다가 검정색이기 때문에 오염 걱정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안감은 털소재 대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태블릿 보호에 더 좋다고 합니다!!

 

겉감과 안감의 내부에는 압축 완충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겉보기에는 다른 파우치보다 얇아 보여서 보호가 안 되는 거 아닌가?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압축 완충재여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파우치 11

 

이렇게 아이패드 꽂아놓는 곳도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애플펜슬에 케이스를 꽂고 사용하기 때문에 잘 사용하게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ㅎㅎ

물론 고무줄이라서 잘 들어가긴 하는데 은근히 귀찮아서 그렇습니다.ㅋㅋ

 

추가적으로 지퍼는 ykk사의 지퍼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역시 튼튼한 지퍼는 ykk죠!!

 

아이패드 11 파우치

 

또 이 파우치의 경우에는 크기도 넉넉해서 아이패드 k380 파우치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이패드와 키보드 모두 넣어도 잘 들어가는 게 보이시나요?!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

 

저는 평소에 여기에 에어팟도 함께 넣고 사용합니다!

이 사진이 실제 파우치색과 제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파우치 색은 검정색입니다!!

 

 

이 사진은 위의 모든 물건을 넣고 닫은 사진입니다.

저렇게 많은 것을 넣었는데도 원래 모양이랑 비슷해 보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도 넉넉해서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함께 들고 다니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파우치 구매처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아타토'작가님의 작품을 구매했습니다.

url 공유하기 해서 넣어봤는데 들어가지지가 않아서 그냥 사진만 올립니다.ㅜㅜ

아이디어스에 들어가셔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아타토 작가님의 다른 파우치 모델도 있으니 들어가셔서 구경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람쥐 파우치도 있는데 정말 귀엽습니다.ㅜㅜ 검은색 아니어도 되시는 분께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정가는 32000원이고 저는 세일할 때 구매해서 거의 30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혹시 검색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패드 파우치가 보통 30000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왕 사는 거 예쁘고 오래 살만한 것을 사자하고 구매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예쁜 것 만들어서 파시는 곳 많은데 사실 귀찮고 저는 원래 아이디어스를 사용하던 사람이라서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아이디어스 자체가 수제품을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패드 파우치 주문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아이패드 파우치 제작 업체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아이디어스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의 경우에는 노트북 13, 15인치 파우치도 판매하시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패드 12.9 파우치를 찾고 계시는 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추가) 현재는 11인치 파우치 판매를 갑자기 내리셨습니다.ㅜㅜ 제가 엊그제 볼 때만 해도 있었는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작가님께 문의 메시지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ㅜㅜ

 

>>다른 아이패드 악세사리 후기보기<<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펜슬 - 펜촉 보호 캡 2종 비교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펜슬 - 펜촉 보호 캡 2종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애플펜슬 펜촉 보호 캡 2종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ㅎㅎ (펜촉 캡이라고 하는 것 맞나요?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네요.ㅎㅎ) 아이패드는 정말 돈이 많이 드는..

review-ma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