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애플펜슬 케이스 (애플펜슬 커버) 후기

by reviewmani 2020. 4.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애플 펜슬 펜촉 커버 후기에 이어 애플 펜슬 케이스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애플 펜슬은 애플 펜슬 2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면 바로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제로스킨의 애플 펜슬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두개에 9700원입니다.

한 개에 4850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흠... 근데 좀 그 생각이 변했습니다.ㅋㅋ

저는 남색과 하늘색을 구매했습니다.

하늘색도 생각보다 때가 많이 타지는 않았고 꽤 잘 사용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애플 로고를 가리는 디자인입니다.

원래는 이 정도 길이까지 오는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확실히 실리콘 케이스를 끼우는 게 훨씬 그립감이 좋고, 실리콘을 끼우니깐 흠집이 날일이 없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케이스의 경우에는 아이패드에 잘 붙고 케이스 끼운 상태에서 충전도 잘 됩니다!

애플 펜슬 케이스 자체를 고민하시는 것이라면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이 케이스의 단점을 사용하다가 찾았습니다.ㅜㅜ

혹시 이 사진에서 단점이 보이시나요?!

바로 오래 사용하다 보면은 늘어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ㅜㅜ

사실 그렇게 오래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구매한 지 한 달정도 되었으니 이 케이스도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습니다.ㅜㅜ

 

그리고 한달 정도 된 시점에 늘어난 게 불편한 저는 다른 색상으로 새로 바꾸었습니다.

한 달에 4850원이면... 제 기준에서는 좀 비싸다고 느껴집니다.ㅜㅜ

이렇게 비교샷 보시면 확실히 보이시죠?!

하늘색 케이스가 일 센티 정도 늘어났습니다.

이게 은근히 불편해서 계속 케이스를 뒤로 당기게 되는데 그러다 보니 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가 늘어나는 것이 이것만 그러는 것인지 아니면 실리콘 케이스가 모두 그러는 것인지는 아직은 제가 다른 케이스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모릅니다.ㅜㅜ

하지만 아무래도 실리콘의 특성상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무튼 이번에 새로 끼운 케이스도 다시 늘어나면 새로운 케이스 구입하고 다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악세사리 후기 바로가기<<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 아이패드 파우치 / 리뷰 및 구매처

 

아이패드 파우치 / 리뷰 및 구매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액세서리 중 하나인 아이패드 파우치에 대한 구매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싼 돈 주고 산 아이패드가 가방 속에서 휘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긴 합니다.. 그래서 그런..

review-mani.tistory.com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펜슬 - 펜촉 보호 캡 2종 비교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펜슬 - 펜촉 보호 캡 2종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애플펜슬 펜촉 보호 캡 2종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ㅎㅎ (펜촉 캡이라고 하는 것 맞나요?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네요.ㅎㅎ) 아이패드는 정말 돈이 많이 드는..

review-mani.tistory.com

[소비 일기/전자기기 | 모바일] - 로지텍k380/키스킨 추가구매 - 아이패드프로키보드, 서브 키보드 추천

 

로지텍k380/키스킨 추가구매 - 아이패드프로키보드, 서브 키보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새로 산 로지텍 키보드에 대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원래 쓰던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가 있었고 심지어 멀쩡했지만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그 키보드..

review-mani.tistory.com

댓글